내 소식

쌍사1등급 [1462123] · MS 2026 · 쪽지

2026-06-11 16:43:59
조회수 533

시발점 한 강 듣는데 2시간 걸리는데 정상인가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14148

지금 개념 마지막 강 들었는데

1시간짜리 강의를 다 듣고 나니 2시간이 지나있네요..

이거맞나요..뭔가잘못된거같은데

시발점 개념 강의는 일단 싹 다 듣긴 햇는데(이해도 다 함)

제가 수학 머리가 없는걸까요.. 진짜심란함.. 시간 지난거 보고 놀랐어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