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한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11256
질문 받습니당
경력
03년생 24살
고2까지 국수영물지 21111 고정
22수능 수학 미적100 영어2 나머지 과목은 처참하게 망함
(6모치고 여름되니까 너무 힘들어서 공부를 반쯤 놔버림)
23수능 반수하고 복학
전역 후 백수 2-2 복학 예정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수학 4등급 N제 추천해주세요 6 1
6모 3커트고 2개 찍맞해서 수학 실력은 4등급 정도입니다 지금 이미지 선생님...
-
비틀비틀 걸어가는 나의다리 3 1
오늘도 의미없는 또하루가 흘러가죠
-
메가 환급 슬슬 들어올건가보네 2 0
대학 장학팀에서 6월중에 지급예정이라 해줌
-
평가원->사설보다 1 2
사설->평가원 역체감이 ㅈ됨
-
공못광광울 1 0
수학이 너무 어려워요
-
이번에도 갑자기 지뢰터지면 나 미쳐버려
-
대학에서 배운 게 선동이나 편향된 언론 보도 방식이 0 3
사실이긴 사실인데 교묘하게 말해서 책임은 회피하기 ex) 연세대 모 학생이...
-
뭔 대응을 하고 있다는 둥, 전산오류라면서 부정선거 아닌 듯 하다는 둥 ㅋㅋㅋ 지...
-
ARKE 9월 모의고사 후기 0 1
전체적으로 상당히 완성도 높은 모의고사 였다고 생각합니다 난이도 부터 표현이나...
-
이젠당신이 1 1
그립지않죠 보고싶은마음도없죠
-
ㅇㅂㄱ 6 3
ㄹㅈㄷ 허수 현여기 등장!
-
심심 0 0
하노
-
로가리슴 1 1
로가 리슴
-
내거친생각과 1 0
불안한눈빛과
-
시대라이브 강매 1 0
브릿지 이미 번장으로 구했는데 시대라이브 브릿지 강매인가요?
-
ㄹㅇ로
-
잠꼬대 샤갈 2 0
학교에서 쪽잠 잘때마다 자꾸 소리내서 해결법좀요...
-
확통 N제 진짜 뭐하냐 0 1
4규하고 드릴들어갈려는데 ㅅㅂ 드릴4 확통이 사라졌어 싱크가 안맞잖아!!!
-
ㄹㅇ
-
얼버기 3 1
큰일날 뻔 시험 못 칠 뻔했네
지금까지 평점ㅁ 평균 어늦정돈가여
학점 말씀하시는거면 4.1이용
로스쿨 생각은 없으신간가여 ,,
국어를 못했어서 아예 고민도 안해본 진로입니다 ㅋㅋㅋ
근데 살면서 내가 필요하다고 느낀 법은 꼭 공부해보고 싶더라고요
수학 공부를 어떻게 해야 할까요?
수학 2컷 받는게 목표인데
올해 6평 3컷 받았습니다
공통 5틀에 선택 2틀
그래서 이제부터 공부할때
공통은 13 14 20 타겟
선택은 28 29 30 타겟 인데
기출이랑 또 뭐 하면 좋을까요?
본인은 확통이고 수능 원하는 백분위는 87~88 정도
쪽지 드리겠슴당
작년 미적 84점으로 2등급 극초반 맞았습니다. 공통 2틀, 미적 2틀이였었는데 실모나 모고때 80~84왔다갔다했었고 미적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었습니다.(28 30은 무조건 틀리고 가고 만약 27 29가 어렵게 나오면 3개 이상 틀릴 수 있다고 생각해서 그랬습니다)
이번에 반수를 하게 되었는데 5월 후반부터 시작해서 아직 공통 기출 돌리고 있습니다. 미적 가산도 대부분 사라졌고 표점이 이제 얼마 차이 안나서 확통으로 튀고 싶은데 남은 기간동안 공통 확통 다 커버하면서 다른 공부할 생각에 머리가 아픕니다. 그렇다고 미적 기억이 잘 나는 편은 아니라 고민입니다.
쪽지 드리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