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수생 쌍윤 커리 조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08739
5월 중순에 쌍윤 시작해서 임정환t 리밋 6모전날까지 해서 완강하고 6모 봤습니다 의미 없을 거 같아도 시험은 봐야겠어서 봤고 생윤 윤사 37 25 나왔습니다 6월에 리밋 재수강, 마더텅 풀려고 계획해놔서 하고 있는데 강의 들을수록 임정환선생님이랑 안 맞는 거 같아서 다른 선생님 풀커리 탈려는데 어떤 선생님이 좋을까요? 추가로 윤리 과목이 제가 처음 공부해서 그런지 추상적?이고 애매모호함이 있는데 기출 한바퀴 돌리면 감잡힐까요?? 윤리자체는 재밋어서 윤사가 생윤보다 재밌어요 뭔지 잘 모르겟어도 그냥 참고 강의 듣고 문제풀고 잇는데 계속 이렇게 하면 될까요?
임정환t 안 맞는 부분 1재미가없음(윤리말고그냥사람유머코드가 안맞..억텐도 뱔로)
2강의랑교재 호환이 안 좋음(강의 판서랑 교재개념 부분이 순서 다름. 강의에서 언급하고 판서한 내용이 교재에 없음. 강의에서 언급하지 않은 내용이 교재에는 없음) qna하니까 판서 내용까지 공부하라는데 그럼 강의에서 교재 없는 부분 말해주면 좋을거 같은데 그러시진 않으더라고요
3기출분석 커리가 없다..(자작 섞인 올림픽?말고 처음이라서 기출 먼저 제대로 하고싶어서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원준 현강 과자파티 개웃기네 7 11
누가 이원준갤에 6평 해설 현강 때 과자파티 한다고 글 쓰고 진짜냐고 물어보는...
-
나도 무물보 7 0
ㄱㄱ
-
공부 잘하고 싶어요 8 1
도와주세여
-
하따싶 15 1
ㅇ.
-
수학 1컷실력은 되는데 저는 사실 이름에서 보이다시피 꿈이 큽니다 그 꿈을...
-
알지 ? 13 0
잘자.
-
한석원T 2 1
기계공이시네
-
현재 돌아다니는 득표수 일치에 대한 반박은 오류가 많습니다 8 6
이 글은 그 통계가 부정의 증거가 된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그걸 근거로 부정을...
-
어할완 4 3
오늘은 시험입니다 시험 잘 보고 올게요..
-
톤업크림 다 떨어졌네 21 1
내일 올리브영 가야겠다
-
나는그래서 미친듯이 내 삶의 끝에서 달렸다옹 목표를세우세옹. 당신이 제대로...
-
고2 수학 학평 0 0
계속 80점에서 멈춰있는데 어캐뚫죠
-
부산 좋지 5 1
-
국수 컷 예측좀.. 0 0
국어 3 4컷 미적 1 2컷 예상 ㄱㄴ???
-
보통 비대면 과외면 질문 피드백 몇 시간 걸려요? 0 0
보통?
-
내년부턴 그렇게 되겟지..
기출분석원하심 김종익 잘노기 들으세여 전 정환쌤 듣긴햇는데 못들을만하진않아서 작년에 임팩트만 발췌듣햇아여 솔직히 둘다 거기서 거기인것같긴한데…기출분석은 혼자하는게 더 도움됏음
답변 감사합니다 하나 더 여쭤봐도 될까요?? 리밋2번 수강하고 나면 임팩트 넘어가도 괜찮을꺼요??
리밋을 2번 수강한다는게 전체 강의를 다시 듣는다는건가여? 굳이 그럴 필요는 없을것같아요 임팩트도 기출이 들어가기도 하고 난도있는 강의가 아니라서… 이미 한번 완강하셧음 헷갈리는 부분 개념만 다시 듣는 식으로 발췌듣하시고 바로 들어가셔도 될 것 같어요 쌤이 임팩트에서도 앞부분에 짧게 설명 또 해줍니다!
아 저는 생윤 기준입니다!!ㅜㅜ 윤사는 개념이 안 잡혔다 생각드시면 다시 공부해도 될 것 같애요 생윤은 6모가 어려운 개념 쓰인게 없었어서 발췌듣(킬러 파트 좀 애매까리해면) 후 넘어가기 추천드린거에요!!
6모전에 개념 한 번 끝내고 싶어서 급하게완강해서 전체적으로 뭔소린지 잘 모르겟어서 차분하게 리밋 다시 들으면서 마더텅 풀려고 했어요 리밋엔 문제가 별로 없어서 어떻게 적용하는지도 모르겠어서 그렇게 하고 있었어요ㅜㅜ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