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탐 과목 추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08342
제가 사문은 안정50인데 다른 탐구는 아직 못 정해서 사탐 중에서 생윤 아니면 정법을 할까 합니다..
그런데 정법은 표준 점수가 낮고 생윤은 과목 자체가 모호하다는데 이거 그래도 생윤 하는게 맞을까요? 아니면 혹시 다른 과목을 하는게 좋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서울대에 씹덕 많나요? 17 1
왜 서울대 뱃지는 대부분 씹덕프사지
-
초6 무물보 11 0
ㅋ
-
잠을 포기하니 4 0
시간팽창이 일어나네
-
. 8 0
-
5세대 투표22 0 0
ㅈㄱㄴ
-
연고대 분홍색 학잠 있나여 14 0
외대 분홍 학잠 넘 예쁜데 날씨 땜에 2주컷햇슨...
-
내가내일죽어도 6 6
오르비사람들은 거의 평생 그사실을 모른다는거임 소름돋지않음?
-
공부기록(67) 23 6
-
친구나 사귈까요? 13 0
-
6.10 공부인증 12 2
이매진 초록색 1주차 독서 한완기 기하 D-1 D-2 이개다 한지 5강 이개다 세지 6강
-
요즘 이분이조음 5 0
근데 요즘 아이돌들 왤케 다 어려요? 함부로 좋아할수도없다진짜 ㅠㅠㅠ
-
더 더 올라가고싶다옹 8 3
부모님이 제주도에서 아무것도 없이 상경해서 이뤘던것만큼 오로지 능력만으로 올라가는게 본묘의 목표다옹
-
입결을 떠나서 외국어대학<< 진짜 학문을 위한 대학교 같음 교수도 그 분야에선 최고...
-
기술가정 공부해야됨 10 1
내일 기가 시험임
-
스피키 vs 스파키 13 0
싸우면 누가 이김?
-
Q. 익숙한 문구를 찾으시오 8 1
솔숲 끝으로 해맑은 햇살이 찾아오고 저만치서 행복이 웃으며 걸어왔다 삶이란 가꿀수록...
-
근데 이론상 반수만계속하면 7 1
대학을 몇번 다닐수있는거임
-
인증 메타보다 재밌는 메타 없음? 12 1
궁금쓰
-
EBS 제2외 근황 12 2
띠용???
무조건 생윤 무조건 생윤 무조건 생윤
개념량도 적고 허수도 많아어 1등급 따기도 쉬움
근데 주변에 잘 하는 친구들한테 물어보니까 무조건 애매한게 하나씩은 있다고 하더라구요.. 공부 제대로 하면 해당 없는 사항인가요?
정법이나 생윤 고민중이면 무조건 생윤인데 다른 과목도 고려해보면 전 지리 추천 재밋어보임
정법 내신 베이스없으면 너무 늦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