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숭세단 vs 경대사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07812
일반사회 임용 치르고 싶은데 국숭세단 가서 교직이수 vs 경북대 일반사회교육과
집 서울이면 웬만해서는 국숭세단 가라던데 다들 어떻게 생각하심?
경북대 입결, 인식이 많이 떨어져서 국숭세단급은 아닌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SSG 이마트 소속 인터넷 쇼핑몰임 왜 해보라하냐면 존잼이라서 업무는 주문이들어오면...
-
흠 3 0
-
에고이스트 팀원들 필독 2 1
친구비 내셈 오늘까지이
-
명언이네 3 0
열심히 해야하는데 약간 의욕고갈임 작년 6월부터 달려서..
-
오늘은 무물보 메타 1 2
무물보라네요
-
Cpi 괜찮음 금리인상안하겠네 4 1
Soxl아 가즈아
-
216 기출 db 7 0
브크,스키마n제 했고 익히마는 안할거고, 기출db 안하고 그냥 리트300 가도...
-
현역이 국어 독서문학 하루치 일과시간에 끝내는게 가능함? 3 0
주간지같은 형태 말고 기출기준으로 완벽히 풀고 이해하는데에
-
가녀린 고양이인 본녀는 들개를 못이기는데 지켜달라옹... 갸르르르르릉...
-
지1과외받을사람있냐 6 0
쪽지보내
-
540 임
-
아 ㅅ발 4 1
공용공간에서 몰방 뀌려다가 개시@원하게 뀜; 하.. 좀 부끄럽긴한데 옆자리 친구...
-
하는지모르겟음 근데 과에서 충분히 고등학교처럼 오히려 몇명은 고등학교보다 더...
-
수능판에서 아이큐 3자리면서 지능탓하지 말자.
-
6모 이후 학습 방향 (투표 및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7 0
국어 - 비독원 베이스 + 문기정 베이스 -> 비독원 어드벤스드 + 문기정...
-
ㄱㄱ
-
한국사 꿀팁 2 1
황국신민서사를 암송하는 학생 찾기
-
내 인생 억울해서 잠 못잔다 5 1
눈 뜬 채로 기절할꺼야
-
내일 오후 두시 기대되네요 2 2
과연 누가 뽑힐지 미필들 긴장하고 있겠다
-
수능에 매몰되어 있으면 개추 일단 나부터
경북대 사대가 임용 합격률 많이 높긴 하더라고요. 문과 입결은 국숭~세단광 스펙트럼이라 비슷하고요. 교직이수보다 그냥 확실하게 사범대가는게 낫다봅니다. 지인 보니 많이 힘들어보이더라고요. 입결만보면 동급이고, 경북대가 사대안에서 복전 다 할 수 있어서 혹시 다른교과목 하고싶으면 자유도도 높다고 봅니다.
문과 입결 전체적으로는 경북대가 단국대랑 비슷한 입결이긴 해요
사범대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