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엑 쉬부럴련 1 2
돈을 다 펠라해가;
-
6섶? 언제임 3 0
언제지
-
단과대학 자유전공학부 빼곤 수능 100%네요 건국대는 정시로 뽑는거 좋아하는거...
-
어렵다 0 0
추후 연구에 대한 제언을 왜 내가 해야되는데.
-
겸손해지니까 성적 오르네 4 4
애들 무시해서 카르마 쌓여서 성적 떨어졌던건가?
-
아침공부vs저녁공부 1 0
수학학원숙제 1도 안했는데 지금 하고 늦게 잘까 아니면 지금 자고 내일 아침에 일찍...
-
과학기술 ㅈㄴ 못해서 유튭 볼 시간에 책 읽을건데 뭐 읽을까 7 1
과학 지식이 중학교에 멈춘 수준 쉬는시간에 읽을건데 추천할 거 있나유
-
ㅅㅅ 0 0
ㅅㅅ
-
한국 2:1 승 ㄷㄷ 0 0
그래 벤치로 보내니까 이기네 ㅋㅋ
-
ㅊㅋㅊㅋ 0 0
1승 야르
-
내신 생2 엄청 어렵게 나와라 2 0
확 A 비율 4퍼 나오게
-
신령님 ㅈㄴ웃기네 1 0
한의학은 돌팔이취급하지만 무당은 잘믿는 최상위권 커뮤니티 오르비
-
9모 22번 뭐일 거 같음 5 0
수열이려나 아니면 ㄹㅇ 훼이크로 지로함이려나
-
내가친햐지고십은오르비언리스트.txt 10 2
1.
-
친친이랑 찐친이랑 다른가 2 1
친친은 첨 들어보는데
-
신빙성 있나요?
-
날씨의 아이마냥 자기 연인을 희생하지 않으면 서울이 30년 뒤에 없어짐 해수면...
-
아니 어케 저렇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멀쩡한선수들이 다 군대끌려가서 ㅋㅋㅋㅋㅋ
-
가보자 한국!! 0 1
ㅎㅇㅌㅎㅇㅌ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