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친구들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06103
후순위긴 히겄다 주변에 간 분 있는데 별로 친구 사귀기가 싫다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99 100 1 99 100이면 어느 라인이냐고요 5 1
의대 어디 라인임
-
오뿡이들 내가 예쁜거 알지? 10 1
잘자
-
내일 3교시에 월드컵 봐야겠다 0 0
물2 자습인데 허수답게 패드로 월드컵이나 봐야지.
-
김재훈 강기원 0 1
국수고트
-
잡담테스트 12 4
고맙습니다여러분
-
15번에 3번꼴로 됨
-
반수 탐구선택과목 고민 10 1
작년에 지구과학 했었고 유체지구 쪽 개념을 안끝내고 시험장 들어가서 4등급...
-
반도체란 애는 3 0
정류 작용을 한대
-
난 진짜 2를 받아본적이없음 4 2
6모도 44444엿고 2를 어케받는거임 대체
-
외대 영어 너무잘함 9 1
나도 영어 좀 하는 줄 알았는데 여기선 범부도 아니고 답없음
-
님들 제미나이 이제 잘됨ㅣㅁ 3 2
어휴드디어
-
안녕 8 3
잘 있어 난 이만 멀리 떠날게 행복해야해 항상 응원해 미안하고 고마웠어 그래도...
-
94학년도 현재 (2027학년도 6월) 25학년도 6월 37번 (A) (B) (C)...
-
경제학을 뒤집어쓴 수학 문제 8 0
제1문 독점적 경쟁시장에서 장기균형이 성립할 때, P=ATC인 것과 MR=MC인...
-
컨셉 잘못 잡음 청년 6 1
복리는 무시무시한 것이구나.. 지금은 거의 3시간 가까이 잡힘..
-
하루 순공 7시간 6 1
하루 개빡공 기준 7시간이면 괜찮은건가요? 재수생임..
-
계약학과 ㅇㄱㅈㅉㅇㅇ? 11 1
본인 서울대 문과 다니시는 과외쌤이 주변에 하이닉스 계약학과 간 사람들 하이닉스 다...
-
아니진짜 저런노래 있었는데 4 0
-
투과목 컨텐츠 부족은 슬프다 5 1
저능저능해서 새 문제 안 풀면 시험장에서 스턴걸리는데 태그에 없는 나이라 에이징커브가 슬슬..
혼자 다녀여
?
응근 많음 친구 후순위인사람 대학ㅇㅔ
시발
본인 과외쌤들은 대학친구랑 여행도가고해서 항상맞말은아님
뭐 케바케긴 하겄지만 뤤만하면 그러지 않을까 라님 말고
솔직히 말하면 웬만하면 다 고딩때랑 비슷하게가는듯요
?무슨 뜻인지 이해를 못함
고딩때 친구많으면 대학에서도 인싸고 고딩때 평범했으면 대학에서도 같이다닐사람들 한두명있고 그런느낌 이거 제 피셜은 아니고 과외쌤이나 친구형누나쯤 되는 주변 대학생분들 모두가 그렇게 말했으
아하 그 뜻이구나
근데 인싸라고 막 좋은 서는 아니더라고 하더라
진짜 깊게 친한 애들 10명 이내가 오래 간다 하더라
근데 님은 과외 하는 게 많나 보네
네다섯개정도 하는데 과외쌤이랑 인스타 맞팔인 사람도 있고 따로 만나기도 해서 잡설 많이 들었음요 인싸라고 좋은 건 아니지만 전 살면서 항상 평범했어서 솔직히 좀 부럽긴 함 ㅋㅋ
예전 친구중에 진짜 개 쌉인싸였던 찐친구 한명 있는데
그 친구는 진짜 친한 친구애들 열여섯명 정도랑만 놀고 그리고몇명은 먼저 아예 친해지려고 다가오지 않는 이상 벽을 좀 쳤다고 하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