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언 부탁드립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05070
정시 전형 준비하는 고3 학생이에요.
6모 기준 언매 확통 세지 사문 25222 나왔습니다..
공부라는 것을 4월에 시작하여 기출도 다 끝내지 못했으니 수학이 5라는 숫자가 뜬 것은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시급하다는 것도 알고있어요..
담임선생님께서는 다른 과목들이 괜찮게 나오니 7월 모의고사 전까지 수학만 공부해보라는 조언을 해주셨습니다.
저는 다른 과목들이 제 실력에 비해 높은 등급을 받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한달동안 놓아버리기 불안해요.
담임선생님 말씀대로 수학만 공부해보는 것이 맞을까요..
어떻게 공부해야 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피파는 복귀못하겠다 4 1
BP로 들고있으니까 화폐가치 다떨어져서 뭐 맞출수있는 팀이 없네
-
저는 개인적으로 6모미적 13 2
난이도 29<<30<<28인듯
-
통계학과가 참 흥미로움 3 1
얘는 자연대에 설치된 대학도 있고 문과대에 설치된 대학도 있음
-
가사노래맞추기 1000덕 7 1
카와카나이 요우니 오모이데오 ~ 나쿠사나이 요우니 코노 우타오 ~ 와스레나이데 모오 춋토다케데 이이
-
세특만 잘 챙겼으면 5 1
내 내신도 의대 서울대 포스텍 다 보냈다고? ㅠㅠㅠ
-
아니엇음
-
대치동 단과 가격 신기한점 6 0
2015년 4주 34만원 2026년 4주 34만원 가격이 점점 내려가고잇음
-
오늘 안에 답장 오겠지 ?
-
다들 디엠할 친구가 있었다니 10 1
기만자엿어
-
오늘은 배가 조금 아파서 3 1
불닭에 핫바에 삼김 먹기
-
사탐런할건데 5 0
생윤사문이 젤 베스트인가요? 끌리는건 사문정법이 끌리는데 정법이 내가 좋아하는...
-
힙합음추부탁드립니다 8 1
익스페리멘탈힙합같은것도좋아하고요 감성잇는그런것도좋아하고 80~90년대근본들도좋아합니다 다좋아요
-
영어 1을 위해서 과투자할 수가 없잖음 적절이분배를 해야하는대 내는 쪽에서...
-
야자 할때 뭔가 낭만있었는데 2 2
학교가 산 근처에 있어서 저녁쯤에 밤공기랑 별 보는게 참 그땐 수능도 잘볼줄
-
N수생 통계 7 3
45퍼는 백분위 10 상승 10퍼는 백분위 5~10 상승 11퍼는 백분위 5 미만...
-
수능 160일선 붕괴 직전
-
유니스트는 뭔가 호감임 2 3
친구랑 같이 수능 조지고 함께 재수하는건가 했는데 그친구 수시로 유니 초대박이 나서...
-
평단 153 4 1
진지하게 잘까 고민중...
담임쌤 무시하고 걍 다 하세요
정시로 다른거 다 놓고 수학만 한달 하는건 말이안되는건데
넵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순공시간이 얼마나오시는데요?
따로 측정해 본 적은 없는데, 집중 못 할 때를 제외하고 평일 기준 7~8시간 아닐까 싶습니다.
집중이 잘 되지 않더라도 공부 시간을 좀 더 늘려보는 게 좋을까요?
제가 수학 3모 5 6모 4 9모 4엿습니다. 그렇지만 과감하게 15 21 22 30 버리고 나머지 맞아야할 문제들에만 집중하다 보니 수능띠 다행히 백분위 84를 맞았습니다. 수학 많이 하시되 어려운 킬러는 건들지도 마시고 14번까지, 29번까지 푸는거 추천드려요
국어는 꾸준히 하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안그래도 감이 중요한 과목인데 놓을순 없죠
조언 감사합니다. 열심히 해볼게요!
전 과목들 돌아가면서 약점만 팜. 모의고사 다가오면 전체적으로 돌려주고.. 지금은 하루종일 물리만 파고 있음. 분산시키면 공부가 파편화돼서 유기적인 연결이 안 되더라구요.
그렇게도 한번 해볼게요! 감사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