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언 부탁드립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05070
정시 전형 준비하는 고3 학생이에요.
6모 기준 언매 확통 세지 사문 25222 나왔습니다..
공부라는 것을 4월에 시작하여 기출도 다 끝내지 못했으니 수학이 5라는 숫자가 뜬 것은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시급하다는 것도 알고있어요..
담임선생님께서는 다른 과목들이 괜찮게 나오니 7월 모의고사 전까지 수학만 공부해보라는 조언을 해주셨습니다.
저는 다른 과목들이 제 실력에 비해 높은 등급을 받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한달동안 놓아버리기 불안해요.
담임선생님 말씀대로 수학만 공부해보는 것이 맞을까요..
어떻게 공부해야 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하 순애가 너무 좋아 2 0
순애가 최고네
-
캬 이게 럽코지 순애 최고~~~~~
-
담달부터잇올가야되 4 0
벅뚜벅뚜……엄망장학아닌데다녀서미안 ㅎ.ㅎ 아니근데다니기로해놧는데 더 가까운곳에...
-
뻔한삶 뻔한삶내에서조금잘난삶 지루하다옹 집에서맨날그루밍하는게 이젠지겹다옹...
-
누가 맞팔 끊었어 3 1
누구야
-
이ㅅㄲ들 이번일뿐만 아니라 비리도 ㅈㄴ 많을것같음
-
ㄷㄷ 드릴은 왜없냐 ㅠ
-
의대 정시 성적 질문 10 0
미적과탐 백분위 96 100 2 100 95면 아무 의대 가능한가요? 작수 성적에서...
-
중성약 ㄷ 서울대경영,경제 0 0
둘 다 붙었다 가정할때 어디를 더 가고싶은지
-
국어 5등급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10 1
현역 노베고 목표는 백분위85입니다 3모4 5모5 6모5등급 나왔어요.. 김동욱쌤...
-
자취생들 닭도리탕 만들어머그셈 2 0
7000원 정도로 3끼 해결 가능 영양도 조음
-
아니 1 0
나는 잠을 자고싶음
-
사랑해 4 0
아주 많이
-
기억나는건 네 갠데 1. 수능 등급컷 조기 발표 ㄷㄷ 네이버 블로그 감성으로 수능...
-
우울하다 2 0
ㅠ
-
공익 6 1
폐급인후임과 어떻게 거리두지 진짜 역대급폐급이다 카톡으로 뇌절에 뇌절을함
-
반수생 쌍윤 커리 조언 5 0
5월 중순에 쌍윤 시작해서 임정환t 리밋 6모전날까지 해서 완강하고 6모 봤습니다...
-
지금 2학년까지 내신 2.0이었고 3학년 던지고있는데 0 2
서울대 정시 BB뜰까요? 일반고입니다
-
gpt) 전국 공고 1년에 약 2-2.5만 입학 gpt) 하이닉스, 삼성 ds...
-
재수가 최고의 자기계발이란게 7 2
약간은 이해가감 자기합리화가 아닌건 아닌데 내가 인생에서 뭐하고 싶어서 이지랄을...
담임쌤 무시하고 걍 다 하세요
정시로 다른거 다 놓고 수학만 한달 하는건 말이안되는건데
넵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순공시간이 얼마나오시는데요?
따로 측정해 본 적은 없는데, 집중 못 할 때를 제외하고 평일 기준 7~8시간 아닐까 싶습니다.
집중이 잘 되지 않더라도 공부 시간을 좀 더 늘려보는 게 좋을까요?
제가 수학 3모 5 6모 4 9모 4엿습니다. 그렇지만 과감하게 15 21 22 30 버리고 나머지 맞아야할 문제들에만 집중하다 보니 수능띠 다행히 백분위 84를 맞았습니다. 수학 많이 하시되 어려운 킬러는 건들지도 마시고 14번까지, 29번까지 푸는거 추천드려요
국어는 꾸준히 하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안그래도 감이 중요한 과목인데 놓을순 없죠
조언 감사합니다. 열심히 해볼게요!
전 과목들 돌아가면서 약점만 팜. 모의고사 다가오면 전체적으로 돌려주고.. 지금은 하루종일 물리만 파고 있음. 분산시키면 공부가 파편화돼서 유기적인 연결이 안 되더라구요.
그렇게도 한번 해볼게요! 감사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