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마다마다 [1159430] · MS 2022 · 쪽지

2026-06-10 17:26:09
조회수 1,275

여러분 지금 확통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04557

해도 ㄱㅊ아요?? 작년엔 미적했고 너무 스트레스받았어서 반수하면 확통으로 하고 싶은데

6월말부터 공부해도 괜찮나요 확통

아예 처음 배우는 거예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msn · 1396023 · 06/10 17:27 · MS 2025

    수능 성적ㄱㄱ 뭐뭐 틀림

  • 마다마다 · 1159430 · 06/10 18:06 · MS 2022

    76점이었고 14, 20, 21, 22, 28, 30 틀렸어여
    생각해보니까 미적을할이유가 없네요

  • msn · 1396023 · 06/10 18:08 · MS 2025

    빨리 확통ㄱㄱ

  • 마다마다 · 1159430 · 06/10 18:09 · MS 2022

    ㄱㅅㄱㅅ바로갑니다

  • 메렁데멍 · 1104526 · 06/15 02:27 · MS 2021

    ? 미적 28 30틀이면 이건 닥치고 미적 스테이인데..
    공통을 못해서 확통 오면 지금 확통에 공부량 퍼부어야 할텐데 공통 망해요 그러다가 ㄹㅇ
    그리고 저도 미적 확통 다 할줄 아는데 작수는 미확 난도 비슷하다 느꼈고 6모도 비슷하다 느겼는데 오히려 미적컷 괜찮길래 놀랬음
    님은 걍 미적 스테이로 공부량 줄이면서 공통 파는게 맞음. 작수 21,22틀은 인정해도 나머지는 벌레급이였고 6모는 많이 쳐줘야 22인데 그거마저 쉬웠음
    공통을 하세요..님 확통 가면 후회함
    근데 뭐 님 맘이니 알아서 잘 선택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