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지금 확통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04557
해도 ㄱㅊ아요?? 작년엔 미적했고 너무 스트레스받았어서 반수하면 확통으로 하고 싶은데
6월말부터 공부해도 괜찮나요 확통
아예 처음 배우는 거예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요즘 자꾸 유튜브에서 ??:이거 모르면 못푼다 ??: 이거 모르면 바보 이런 영상...
-
인설약은 분위기 어떰 2 2
개지잡약대는 어차피 개국할거면 학점 필요 없으니까 1학년부터 다 버리고 노는...
-
요즘 여동생 왤케 이뻐보이지 40 8
냉면에 김치만두 vs 삼겹살철판볶음밥 머 먹을가
-
근데 처리속도만 빠르면 어캄? 7 0
ㅈㄱㄴ
-
이건 축복인가 3 0
입시생각만 있던 나에게 야구 경기를 보러가자는 연인.. 처음에는 뭐 저런거를...
-
컴퓨터공학과의 죽음 3 1
인공지능 네이놈
-
올해 과기대 주요 과들 펑크네요 22 4
1. 기계-여기는 핵펑크라 누백 30퍼넘어갈것으로 예상됨 2. 컴공- 역시...
-
본인최애공스타공튜브 3 1
xun4sd porori letsgo1111 공튜버제리 izzie 공부하나도안했어
-
개표결과값을 일개 개인이 임의로 입력할수있다니
-
요를레이요들레이 0 1
요들레이레이휴
-
클로드 미토스 Fable 후기 4 1
'생명'의 'ㅅ' 보이기만 하면 바로 출력 멈춤 얼마나 검열 락을 씨게 잠갔는지 감도 안옴
-
탐구 박아도 6 0
성대가 내가 쓸만한 반영비 한개는 만들어두지않을까
-
아제발이동준듣는분들 1 2
20주차 녹화하신분없나요제발요제발제발,,,,,,,,,,,,,,,...
-
수학 공부할때 3 0
프메 하는 중인데 수1,수2,확통을 확통 몰아서 끝내고 수1,수2 하나씩 해치우는게...
-
너무 폐급으로 살아버림 3 1
일단 대학에서 입학생 테스트 치라는거 전부 안침으로써 시작함
-
ㅈㄱㄴ 물1 지1 일케들을라하는데 많이비쌈?;
-
정외과가 ㄹㅇ 애매한듯 12 1
2학년의 시각에서 경영, 경제 = 말할거없음 실용적이라 취업 잘 됨 (단, 수학...
-
연계 문학 0 0
뭐할까
-
누가 더 고능할까? 4 0
투표 ㄱㄱ
수능 성적ㄱㄱ 뭐뭐 틀림
76점이었고 14, 20, 21, 22, 28, 30 틀렸어여
생각해보니까 미적을할이유가 없네요
빨리 확통ㄱㄱ
ㄱㅅㄱㅅ바로갑니다
? 미적 28 30틀이면 이건 닥치고 미적 스테이인데..
공통을 못해서 확통 오면 지금 확통에 공부량 퍼부어야 할텐데 공통 망해요 그러다가 ㄹㅇ
그리고 저도 미적 확통 다 할줄 아는데 작수는 미확 난도 비슷하다 느꼈고 6모도 비슷하다 느겼는데 오히려 미적컷 괜찮길래 놀랬음
님은 걍 미적 스테이로 공부량 줄이면서 공통 파는게 맞음. 작수 21,22틀은 인정해도 나머지는 벌레급이였고 6모는 많이 쳐줘야 22인데 그거마저 쉬웠음
공통을 하세요..님 확통 가면 후회함
근데 뭐 님 맘이니 알아서 잘 선택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