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복권을 특검하라 3 0
재복권 실시하라
-
어제 오르비 활동랭킹 3 0
1등을 노리던 모습이다
-
자러갑니다 1 1
그렇게됐습니다
-
다시는 헤어지지 말자 약속하죠 7 6
-
탈릅해야 현생 살 수 있다는게 정설임 ㅇㅇ
-
6모 45432 도와주세요.. 7 1
학원도 안 다녀봤고 핑계댈 거 없이 제가 공부를 안했어요 수업시간에 필기 의미 없이...
-
이상형 5 1
여장남자 물2 ㅈㄴ 잘하고 냄새남 큰 남자 날(남자여도) 좋아해야함
-
듀오링고 쓰시는 분 3 0
시작한지 얼마 안됐는데 다이아로 배터리 막 사도 돼요?? 이럴때는 학구열이 넘침
-
진지하게 있다고봄?
-
상킷하킷이머임 2 0
서킷밖에모름뇨..
-
난이기상댓글알바임 10 1
돈안받고 자발적으로 함
-
하루가 너무 빠르다 4 1
벌써 2026의 반이 지낫대
-
인증글에 ㄱㅁ이러는사람들특 2 1
지들도 기만자들임 진짜들은 조용이 뒤로가기누름
-
오늘의 킬러. 2 0
본인이 푼 모든 문제의 해설을 본다. 딱히 본인 풀이의 논리적 비약이 없고 그냥 잘 푼 것 같다 싶은건 넘어가시고 내 풀이는 ㅈㄴ긴데 해설은 짧다 싶으면 해설지 보지말고 강의 들으세여. 추가로 풀 때 뭔가 어찌저찌 풀게된 것 같거나 많이 헤매였거나 못 푼 문제들 문제에다가 체크표시 해두고 그 하루에 풀 문제 다 푸신 다음에 몰아서 들으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