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좋아요 1 답글 달기 신고 -
-
오뿡이들 내가 예쁜거 알지? 10 1
잘자
-
내일 3교시에 월드컵 봐야겠다 0 0
물2 자습인데 허수답게 패드로 월드컵이나 봐야지.
-
김재훈 강기원 0 1
국수고트
-
잡담테스트 12 4
고맙습니다여러분
-
15번에 3번꼴로 됨
-
반수 탐구선택과목 고민 10 1
작년에 지구과학 했었고 유체지구 쪽 개념을 안끝내고 시험장 들어가서 4등급...
-
반도체란 애는 3 0
정류 작용을 한대
-
난 진짜 2를 받아본적이없음 4 2
6모도 44444엿고 2를 어케받는거임 대체
-
외대 영어 너무잘함 9 1
나도 영어 좀 하는 줄 알았는데 여기선 범부도 아니고 답없음
-
님들 제미나이 이제 잘됨ㅣㅁ 3 2
어휴드디어
-
안녕 8 3
잘 있어 난 이만 멀리 떠날게 행복해야해 항상 응원해 미안하고 고마웠어 그래도...
-
94학년도 현재 (2027학년도 6월) 25학년도 6월 37번 (A) (B) (C)...
-
경제학을 뒤집어쓴 수학 문제 8 0
제1문 독점적 경쟁시장에서 장기균형이 성립할 때, P=ATC인 것과 MR=MC인...
-
컨셉 잘못 잡음 청년 6 1
복리는 무시무시한 것이구나.. 지금은 거의 3시간 가까이 잡힘..
-
하루 순공 7시간 6 1
하루 개빡공 기준 7시간이면 괜찮은건가요? 재수생임..
-
계약학과 ㅇㄱㅈㅉㅇㅇ? 11 1
본인 서울대 문과 다니시는 과외쌤이 주변에 하이닉스 계약학과 간 사람들 하이닉스 다...
-
아니..
-
아니진짜 저런노래 있었는데 4 0
-
투과목 컨텐츠 부족은 슬프다 5 1
저능저능해서 새 문제 안 풀면 시험장에서 스턴걸리는데 태그에 없는 나이라 에이징커브가 슬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