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 망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02593
7개 틀림
그래도 중간을 잘 봐서 결과는 A+일지 B+일지는 모르겠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독재 탐구 장학 1 0
님들 독재 장학에 탐구(2)라 되있는데 1등급,2등급 받았으면 1.5등급인거임?
-
움움 수악말이디내가 미적이라 확통은 공부해야해서리..
-
공부를 10분도 못하겟네
-
시험 못 봐서 우울하네 5 0
ㅠㅠ
-
2506 0 0
그땐 이랬지..
-
나는 시험 날짜도 모름 1 1
아마 그날 잇올에 있을거임
-
설맞이 미적 풀어야징~ 0 0
ㅎㅎ
-
우울함을 느끼는 그대들에게 5 0
에반게리온 25,26화를 추천합니다 모든 화 정주행은 하지마세요
-
패스 환급 신청도 안했네 2 0
ㄹㅈㄷ저능행동
-
ㅇㅂㄱ 8 0
-
* * * 사랑하는 아빠가 소세포폐암 확장기 진단을 받고 항암 1차를 끝내셨습니다....
-
공부법 ㅁㅌㅊ 7 0
국어 연계만 가끔 간쓸개 풀고 수특 수완 회독하고 실모는 귀찮아서 안봄 수학 아르케...
-
귀여운 남붕이랑 사귀고 싶다 7 0
말랑한 볼을 만지고 싶다
-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서 50대 남성 추락…경찰 사고경위 조사 8 5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50대 남성이 추락해 의식을 잃은 채 발견됐습니다....
-
6모 수학 93점.. 1 0
22 27틀 미적분이 쉽진않았네요 대신 공통이 엄청 쉬웠던거같은 6개월동안 수학을...
-
6모 19번 슈볼 LTR로 쌩으로 ㄴ,ㄷ선지 푸는거랑 거리공식 ‘딸깍’하는거랑 풀이...
-
역시 이런 종류의 뻘소리가 댓글이 많이 달리는 군 6 0
앞으로 더 연구해오겠어
-
대학 공부는 개노잼임 5 1
선대 미적분학 일물 일화 일생 싹다 개 노잼이던데 그래서 평생 수능만 볼거임
-
sㅏ는 qㅏ보 멍청dㅣ 1 0
wㅔ발 공부 좀 gㅐ주tㅔ요
수고했음
ㄱㅊ 남들이 더 망했을거임
그랬으면 좋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