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탐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01691
현역 6모 지구 34점 4등급인데 사탐런을 해야하나요? 사문은 이미 했고 생윤 고민 중입니다 지구는 개념이 탄탄하긴 한데 킬러를 못풀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거 완전 야르띠띠네; 2 1
야르띠띠야
-
경제 알빠노
-
시험 망함 3 2
7개 틀림 그래도 중간을 잘 봐서 결과는 A+일지 B+일지는 모르겠다
-
날이 밝았다고 0 0
거짓말이라고 해줘
-
4월에 공부시작한 고3입니다 6 1
이번년도 4월에 공부를 시작했어요 아무것도 몰라서 중학교꺼부터 했습니다 국어는 그냥...
-
킁킁이라는 단어 넘 폭력적임 5 1
원순햄….
-
살인의추억 vs 복수는 나의것 2 0
집가서 뭐볼까
-
수시가 학점높은게 마치 수시가 우월한것처럼 비춰지는게 3 6
이해가 잘 안감. 수시 논술로 일반 대학 수석합격했고 정시로 메디컬 입학도 해본...
-
내일 또 시험임 1 1
제하하하하하핳
-
ㅈㄱㄴ
-
국어 6모 8번 문제 고수님들 답변 부탁합니다..(노예작가/해석갈림) 5 0
5번선지에서 노예출신작가의 성취가 사회 제도의 변화를 위한 능동적인 행위의 당위성과...
-
메가 수학 기출 강의 6 0
수분감을 한번하고 다른걸로 한번 더하려는데 컴팩트한거 있을까요
-
지금까진 진짜 노답이었어
-
“이거 놔두면 수능 난리납니다”…토익시험서 ‘AI글라스’ 커닝시도 첫 적발 4 4
AI 글라스 이용 부정행위 첫 적발 일반 안경과 유사해 육안 식별 어려워 교육당국,...
-
내가 인스타에 우울한 것에 좋아요 눌러서 ㄱ 런가 3 1
사회성 이랑 우울증 얘기ㅡ하네 같은 반 애가
-
이제는 엔제 벅벅이 답이에여? 확통임!
-
맞다 이번 6평 일본어 시험에 2 1
나나미 나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나밍의꿀보이스가그립따
-
이밤이와도이밤이가도 0 0
암얼웨이스어웨잌어웨잌
-
난 강사 정할때 얼굴도 따짐 2 2
근데 미추를 따진다기 보단 뭔가 특유의 불쾌한 인상을 가진 사람들이 있음.. 약간...
저희학교는 40점 밑으로 다 사탐런 시켰어요
과탐은 킬러가 8할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