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들 케이온 보세요 7 1
진짜 인생이 바뀝니다
-
미적러 평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 3
"딸깍딸깍"을 현생 인스타 친친 스토리에 올림 깔깔..... 흑역사 박제
-
무물 9 0
선넘질 ㄱㄴ
-
내일시험인데준비안한 0 0
어차피절평이라서조금만공부하면될지도모르겠는데도
-
애들 다 0 0
삼삼오오 모여서 집가네 부럽네
-
레오 구매하는 법을,,, 0 1
알아내긴 했는데,,, 무슨,,, 그냥 공부해야겠어요 ㅎㅎ
-
나만잡담탭안쓰고그러냐 0 0
ㄷ
-
현역 수학 5등급 7 0
3모 수학 미적 5에서 6모 2로 올린 현역인데요 현재 뉴런 거의 다 들었고...
-
ㅇㄴ 미친 뭐지 너무 배신감듦
-
수능 끝나면 진짜 알바 해야지 5 1
돈이 필요해
-
바라본 두 눈 속에 사랑이 그곳에 있어
-
산꼭대기를향한투쟁만으로도인간의마음을채우기에충분하다;우리는시지프가행복하다고상상하여야한다. 2 1
아무리 생각해도 이거 내가 싫어하는 사람한테 저주할때나 쓰는 문장임
-
마기꾼 시절 ㅇㅈ 9 2
❤️
-
08) 오늘의 공부인증 12 7
저는 ㄹㅈㄷ 의지박약입니다 오늘도 자습시간 10시간은 나왔건만… 유튜브와 릴스의 굴레에 빠져
-
내가 지은 즉석 시 어떰 7 1
ㅜㅜ 오늘도 침대에 누워 오르비를 하며 방구를 붕붕 뀌며 잠이 안와 야식을...
-
다신 그댈 0 0
놓지않아요 멈춘내심장을뛰게할사람~~~~~~~~~
-
언미생지 80 94 1 91 89 30장학인데 D반이 정배일까요..
-
사람은 되게 오만한 거 같음 7 0
그래서 좀만 객관화를 하거나 아니면 실제로 유능해지는 것이 답인 듯..
-
요즘좀자아가비대해진것같음 10 3
좀고쳐야겟어....
-
있자나 나 속슬을 사버렸어 6 0
그냥 시장가로 긁음 5%먹는중인데 언제 나오지...



이건 뜯어먹혀주는 게 맞지 않나
한번더 중성화시키면 됨
뭐 수의사가 대줘야지 그땐
그래서 영원히 살거임
사후세계에서도 수의협이 기능할 듯
맛난 캔을 따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