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 학교 한 10년 선배로 추정되는 분이 내가 맞팔한 어떤 분이랑 맞팔 중
-
걍 담배 필래 3 0
빨리 피고 걍 죽을래
-
고3/N수 6모 영어 오답노트 아직 안 한 사람? 0 0
학생들 오답 정리 도와주다가 보니 생각보다 오답노트 활용 못하는 경우가 넘 많네;;...
-
pc방에 자리가없내 7 0
종강은 대단하구나
-
수능 끝나고 1 0
올해 푼 수학 n제 리뷰해볼까 엥간한거 다 풀거 같은데
-
종강종강종강종강 0 0
강종강종깅종
-
신검으로 독재째기 4 1
어떻게하는건가요.. 신검얘기꺼내니 오후 등원 하는거지? 라고 하시는데 쉰다고 도저히 말할수가….
-
학점 몇이상이어야 4 0
엥간하다고 할수 있나용 또한, 잘하는 기준은?
-
수특에 영화 4개나 있네 0 1
합법적 영화감상 이렇게나마 시네필 죄수생의 한을..
-
비오는거 싫다ㅜ 7 2
오지맛
-
으ㅐ애 11 2
으애에에ㅔ에에
-
오늘은금요일 7 0
행복하세용
-
배고파 2 0
치킨사줘
-
확통 질문드려요! 3 0
경우의 수로 풀고싶은데 이렇게 나누는거 맞나요??
-
알고보니 얘가 나보다 중간고사 점수 높앗음 어이이자식❗️❗️❗️ 그래도 다같이 에쁠...
-
"서로 연관된 것들 중 하나 이상으로 새로운 것 만들기" - 생각도구 8 1
이것이 "생각"이다!
-
똥싸다가 3 1
먹어버렷음근데
-
수학 킬러 푸는데 20~25분이면 방법이 이상한건가요? 7 1
수학 n제만 풀다가 방법 정돈하려고 기출문제 푸는데 21년도 정도 이후로 수분감에...
-
[모집 시작 D-3] [제21회 청소년 멘토링데이] 행사 안내 0 0
[☀️제21회 청소년 멘토링데이 참가자 모집☀️] 안녕하세요! 고려대학교 경영대학...
-
수제버거를 왜먹음? 7 5
라고 생각했던 내 자신이 밉구나 5분만에 다먹었음 ㄹㅇ 폭풍흡입함; 존맛
-
이거보새요 3 2
룬의 아이들 보새요
-
러셀에서 모고 신청했는데 0 0
대면 접수 하라는 문자 원래 안오나? 나중에 오나
-
살기 싫다 2 1
왜 살지 나는 맨날 이렁 거면서
-
서바 모의고사반 1 1
18주동안 매주 서바 치는거 광고하던데 그냥 매달 한번씩 더프 치는게 낫겠죠?...
-
공통이 좋은 시대강사 ㅊㅊ 3 1
(math)
-
흐아앗 7 4
의럇의럇
-
대학 라인좀 6 0
고1인데 나중에 수능 n수생 보정하고 봤을때 ㅇㄷ까지 가능한건가요
-
앤트로픽코리아 (Anthropic Korea) 서울사무소 공식 개소 0 3
https://youtu.be/dn9yXHEkXe0
-
94 98 1 91 95 8 0
이정도면 어디감? 이과
-
나 약간 리제로 스바루가 가진 능력같은 게 있음 4 2
약간 스스로 자각하는 게 있는데 내 입으로 말하기에는 민망하고 말을 했다간 패널티...
-
현강 다시하면 대학가고 나서도 등록할거같은데
-
질문) 교통 덕후들만 1 0
서울특별시 시내버스노선 권역체계 분류상(수도권) 연천군은 무슨 권역으로 보아야 하는가
-
뱃가죽이 등가죽이랑 딥키스하는중
-
사실 몸의 대분분에 기능들은 필요없는게 아닐가 13 5
매일을 친대에서 흐느적흐느적 .. 밥 x 물 x 화잔실도 안가보리기
-
집에 먹을 게 25 3
햇반 스팸 참치만 잔뜩 있는데 이걸로 일주일을 어쩐담
-
장염이 나아서..!! 8 1
신선한 과일을 냠냠!! >~<
-
일반고 고1 6모 백분위 2 2
학교에서 80-90등정도인데 망한건가요? 국어 2틀 1 수학 5틀 1 영어 3...
-
게이fc 먹말 4 1
9시까지 버텨서 치킨나이트나 먹을까
-
ㄴㅁ어려워 2 1
베이스가 ㅈㅉ0이라서 수학 몇문제 풀지도않앗는데 5시간지남 말않되...
-
입문 N제? 0 0
입문 N제 2개 다 푸는데 3주정도 잡고.. 2개 정도 푸는것은 괜찮나요??
-
[생윤] 생윤하면 점수 딸깍 가능하다고 했던 사람 누구냐..??♂️ 8 12
안녕하세요, 오르비 여러분. 첫 칼럼으로 인사드립니다. "생윤? 사상가 키워드만...
-
나중에 신림쪽에 살까 9 1
그쪽 고시원 가격도 ㅈㅅㅌㅊ고 알바할 곳도 많은데 ㅁㅌㅊ
-
6을빼먹은 58나온 사람들도 제법 있었을거같은데.. 생각보단 수열이 잘쪼개져서.,...
-
팔로우중인 사람이 뱃지받으면 1 4
알림온단걸 처음알음
-
다들 공부 어디서 하나요? 3 1
.
-
어케한거지
-
나중에 본인이나 남이 씹창나서 그대로 돌려받는 거 보면 진짜 술찌라 다행인듯 ㄹㅇ...
-
거의 로켓배송급의 속도로 뱃지를 받았다는 :)
-
귀여운 얼굴 특징 24 1
눈이 크고 중안부가 짧다
-
비오는날 정자에서 부추전에 동동주 걸치는 낭만에 맞먹는당.


정훈이단과 올해 이벤트 왤케많냐 베라디 무료배포모도 실물시험지 꽁으로 주더만
재종엔 영상 하나 주지 않지만 단과엔 다른과목 실모까지 챙겨주는 그…
물1 현강인데 수학 실모는 처음 들음
구라인가보네요 ㄲ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