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좀자아가비대해진것같음 10 3
좀고쳐야겟어....
-
있자나 나 속슬을 사버렸어 6 0
그냥 시장가로 긁음 5%먹는중인데 언제 나오지...
-
미녀 여르비 없나요? 8 0
제곧내
-
이밤 지나면 이젠 안녕 0 0
영ㅇㅇㅇㅇㅇ원ㄴㄴㄴㄴㄴㄴ히ㅣㅣㅣㅣㅣㅣㅣ
-
투데이 11만부터 옯창이래 13 2
-
2027학년도 수시 전형 -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0 0
안녕하세요 나무아카데미입니다. 2026학년도 수시 요강이 5월 말에 올라 왔는데요!...
-
이유없이끌리는사람들이있는데.. 8 3
나도그런사람이되고싶음...
-
언매하기 싫어 2 1
씨발 ㅈ같아 ㅈ같아 ㅈ같아 ㅈ같아 해야지 해야지 해야지
-
드디어 끝났네 0 0
휴
-
오늘도, 내일도 奀같다 13 2
내인생은 왜 우 하향만 존재할까?
-
갑자기 의지가 사라짐 0 0
피장파장의 오류긴 한데 잘못할 거 다하고 사는 사람들이 어떻게든 꼬투리 잡는 게 너무 보기가 힘듦
-
와 가슴 진짜 크네 41 8
야식 비빔면 먹을건데 3개는 좀 많을까
-
인생 망한 01년생 인생 재활기 100~104일차 3 1
인생 망한 01년생 인생 재활기 100~104일차 100일차 6.5 금 17:00...
-
덕코 많이 모으는 법은 0 0
글을 양산해내는 것
-
다들 오래 깨어있네 8 2
ㄷㄷ
-
ㅇㅈ 9 0
흠
-
하 마무리공부 해야겠지? 0 0
시험기간에 애들도 못만나고 그러니까 오르비만 하게되네


잘자시계
형님..
저 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