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와 세지의 차이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98191
순수 암기량은 세지가 훨 많음..
근데 자료해석이나 피지컬 요구는 한지가 넘사벽인듯...
한지킬러는 타임어택 개빡셈..
예시로 아래문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저체중 2 1
어케탈출하지
-
아 진짜 8월까지 8 3
수학 1등급 못 만들면 우울증 걸려서 학교도 안 나갈 것 같음
-
ㅇㅈ 3 5
@amukorean
-
질문이 있는데 해도 되나요?
-
아 술마시고 싶 0 0
내 방에 가득한데 금주 5달차라 마시기도 그렇네
-
이 씨발련아 2 2
아씨발
-
건국대정도면 좋은학교인가요?? 6 0
1학년때 지금내신에서 쭉 유지하면 그쯤 갈거같은데 대기업 취업할때 좀 불리할려나요
-
이거좋음 왜담요덮고다니는지알겟음 츄라이츄라이
-
Case 1 ) a1=1에서 수열값 10까지 가는 과정이랑 Case 2 )...
-
여친이 역대급으로 예쁨 7 0
내일 뽀뽀할꺼임 합의됨
-
미적분 27번 자작 2 0
수특 ‘예제‘문항 변형입니다
-
난 어떤 고양인가옹 2 2
좋은 고양이인지 나쁜 고양인지 모르겠다옹
-
https://orbi.kr/00031265933/%EB%82%98%EB%8A%94%...
-
ㅇㅅㅇ
-
현정훈 수강생분들 5 0
전기력 문제 풀때 그래프 그려서 푼다고 하길래 대충 모방해보려고 노력하는...
-
학교 와이파이가 안터짐 0 0
ㅠㅠ
-
윤리 플타면서 준규T 좋다길래 일단 윤사 해설강의만 들어봤는데 0 1
일단 7번 문제 해설 보면서 종익쌤이 더 노베친화적이단 생각은 들었음 예시로 2번...
-
근데 인증보고 다탈릅하면 우짬 2 4
넵
-
즛토마요 왤케 좋지 9 2
요즘 즛토마요에 빠짐
-
보카로 곡 추천 받습니다 0 1
보카로나 일본 곡 추천 좀 플리즈 ㄱㄱ
나세지런데이거맞다
오히려 저 문제는 ㅈ밥인편..
저 세지 안 해봤는데 어떤가요? 표본 고였다길래 쌍지하기 너무 걱정되서..
쉬워요. 한지보다..
그 한지는 땅이 너무 좁지만, 세지는 넓직한 지구 기준이라 세지가 더 쉽게 느껴지네요.
저런문제는 자료해석만 하면되서 쉽죠 저런 채점형문항은 세지가 더 꼬아서 나오는거 아닌가요?
세지는 개념,한지는 자료로 조지는 느낌인데 갠적으로
세지가 개념도 얕고 의식주기후 다 연관 돼 있어서 실질적으로 외울게 그리 많나 싶음 그래서 그런지 공부 안 하다 봐도 2등급은 항상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