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수분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98000
384를 보고 24x16니깐 두개빼면 8나오는걸
ㅅㅂ 어케 바로하는거지
태어나길 인수분해병신인 사람은 가망이없는걸까요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상킷하킷이머임 2 0
서킷밖에모름뇨..
-
난이기상댓글알바임 10 1
돈안받고 자발적으로 함
-
하루가 너무 빠르다 4 1
벌써 2026의 반이 지낫대
-
인증글에 ㄱㅁ이러는사람들특 2 1
지들도 기만자들임 진짜들은 조용이 뒤로가기누름
-
오늘의 킬러. 2 0
-
타이밍 ㅆㅅㅌㅊ 2 1
저거 놓쳤으면 억울해서 못잤을듯
-
강기분 국정원 다 해봤는데 도자히 안돼서 마지막선택 하러합니다 두강사분 들어보산...
-
걍 모든문제를 태블릿으로 이제 못풀겠음
-
6월 아예 의미 없는 걸까요 3 0
너무 물이라 변별 안됐다고 하면 1 이상 받은 케이스인 사람들도 뽀록이 많으니까...
-
썸을 4개월이나 타본적이 있음 4 1
지금 생각해보면 말 안 됨
-
현우진t: 이건 너희들이 태어나기 전에 나온 문제야 5 5
그 문제가 나왔을 때 멀쩡히 살아숨쉬고 있던 사람:
-
현정훈 단과 듣는사람 잇음? 4 0
올해 수학실모 준다는데 ㄹㅇ인가요
-
압도적인 무력감과 탈력감에 0 0
그만 좌초되어 켁
-
다시 돌아온 0 0
오르비
-
갸르르르릉 경첩하나가 망가진거 같다옹... 달랑거린다옹 걍 이번달에 새거 살 핑계가...
-
나도 5cm 더 크면 좋겠다 2 0
흐흐흐
-
다음주 왜 기말이지? 3 0
왜?
출제자와 교신을 하셔야합니다~
걱정마세요… 제 재미나이도 인수분해 못하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