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정훈 수강생분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97941
전기력 문제 풀때 그래프 그려서 푼다고 하길래 대충 모방해보려고 노력하는 중입니다...
근데 그래프를 써서 풀면 최근 나오는 전기력 20번 문제에서는 확실히 이점이 생기는거 같지만 몇년 전 기출들 (점전하 고정해놓고 계산시키는 문제들) 의 경우에는 비효율적이고 오히려 문제가 더 복잡해지는데
이거 그래프 풀이 쓸지 말지를 문제 스타일 보고 결정하는게 좋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머야 언제 인증메타였어 4 0
놓쳤네 아이고
-
저체중 2 1
어케탈출하지
-
아 진짜 8월까지 8 3
수학 1등급 못 만들면 우울증 걸려서 학교도 안 나갈 것 같음
-
ㅇㅈ 3 5
@amukorean
-
질문이 있는데 해도 되나요?
-
아 술마시고 싶 0 0
내 방에 가득한데 금주 5달차라 마시기도 그렇네
-
당뇨직행음식들좋아함 13 1
대추야자 곶감 꿀 설탕 엿 과일
-
이 씨발련아 2 2
아씨발
-
건국대정도면 좋은학교인가요?? 6 0
1학년때 지금내신에서 쭉 유지하면 그쯤 갈거같은데 대기업 취업할때 좀 불리할려나요
-
코앞으로 다가온 북중미 월드컵 프리뷰 (개인 의견) 12 2
우선 A조 - 대한민국 멕시코 체코 남아프리카공화국 바로 우리 대한민국이 있는 A조...
-
이거좋음 왜담요덮고다니는지알겟음 츄라이츄라이
-
[속보]안산 중학교서 2학년생이 동급생에 흉기 휘둘러…“기분 나빠서” 21 8
기사 이해를 돕기 위한 이미지. 게티이미지뱅크 경기 안산의 한 중학교 교실에서...
-
Case 1 ) a1=1에서 수열값 10까지 가는 과정이랑 Case 2 )...
-
여친이 역대급으로 예쁨 7 0
내일 뽀뽀할꺼임 합의됨
-
미적분 27번 자작 2 0
수특 ‘예제‘문항 변형입니다
-
난 어떤 고양인가옹 2 2
좋은 고양이인지 나쁜 고양인지 모르겠다옹
-
https://orbi.kr/00031265933/%EB%82%98%EB%8A%94%...
-
ㅇㅅㅇ
-
현정훈 수강생분들 5 0
전기력 문제 풀때 그래프 그려서 푼다고 하길래 대충 모방해보려고 노력하는...
-
난 언제까지 오르비에 있을려나 13 3
일단 정치인 되기 전까진 삭제 및 탈퇴 의사 없음
ㅇㅇ
문제 스타일 보고 쓸지 말지 결정하는 건 당연한 거긴 한데 웬만한 문제는 다 도움돼요 꼭 그래프로 선지 풀어내는 거 아니어도 원래 사람이면 분수, 이산적 사고에 약해서 그래프 그려놓고 계속 참고하면 문제 푸는 내내 도움이 됨
무조건적으로 최적풀이는 아니라는거죠?
넹 만약 값을 정확히 구해야하는 상황이나 대소비교를 너무 치밀하게 물어보는 상황에서 작수20처럼 그래프로 지나치게 비벼보려고 하는 건 시간낭비긴 하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