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식 믿글 김지영 올인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97878
제목 그대로 넘 고민이야
일단 난 재수생이고 고등학교 시절 내내 정식쌤만 들었었는데
그냥 내가 하라는 대로 안 하고 강의만 들었어서 내신 챙기기엔 ㄱㅊ았는데 모고 수능에선 4컷에 맨날 걸렸엇음 ㅎㅎㅎ
올해 다시 시작해부터 하고 지금은 3안정은 기본이고 2컷 뜨는데 정식쌤이 요즘 말하시는 것처럼 믿글을 들을지 아님 김지영쌤 올인원 들을지 고밍이야
고민이 사치인건 알지만,,ㅎ 지영쌤 올인원1강 들어봤는데 나쁘지는 않았어 근데 유기적 연결이나 경중 따질려면 아직 기초를 더 다져야하는 것 같기도 하고,, 한 번만 도와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세월이 참 빠르구나..
-
대인라 값어치함? 6 1
ㄹㅇ 고민되네..
-
옯뉴비시절 1 0
바로 지금이에요
-
이상형 적어주고 가세요 3 1
학벌 재산 외모/키 성격 이순으로
-
오르비도 이거 만들자!! 2 2
여기오는 극악무도한 빌런들에게 빈댓글을 남기자.!
-
고논 하시는 분들 0 0
탐구 두개 다 챙기시나요 하나에 올인하시나요?
-
토스 미친놈들이였네 7 0
교통비 조금만 밀리면 바로 이자에다가 정지맥이네
-
고등학교 때 맨날 내신 낮고 공부 못한다고선생님이나 애들 사이에서 무시당하다가 정시...
-
요즘 수험생들도 이거 앎? 4 3
적어도 ‘감각적 직관’이란 단어 자체는 아직도 쓰려나??
-
에반데..
-
화작 원래 개못했는데 6 1
지문에 쓰는 시간을 늘리니깐 속도랑 정답률이 늘었음
-
벌써 D-157이라니 1 0
믿기지 않는다 정말…
-
난 나쁘고 유해하고 오만함 5 2
ㅁㅌㅊ
-
반수반에서 보통 뭐하나요 0 0
걍 재종반이랑 다를게 없는건강
-
나 2 1
글로벌바이오메디컬갈래
-
2026년 5월 4주~6월 1주차 韓日美全 음악 차트 TOP10 2 1
2026년 5월 3주차 차트: https://orbi.kr/00078517176
-
앙파상을 어케참음? 3 1
ㄹㅇㅋㅋㅋㅋ
-
ㅇㅈ 1 1
-
한때의 꿈으로 끝나지 않아 2 0
-
GPT 얼평피셜 8.8/10 1 0
나름 후한 것 같기도 하고 좋네요 ㅎ

지영쌤 씹호감화작 지문 같네
영어는거기서거기같음
해석잘해주는사람 들으셈
쓰니야 여기 판아니야
정식쌤이랑 잘 맞으샸다면 계속 그 분꺼 들우시는게 낫지 않을까요??
김지영 처음이면 듣는것도 나쁘진 않음 새롭게 공부할수 있는것도 장점이라 믿글이랑은 다르게 올인원이 살짝 난이도도 어려울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