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것도 약수저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94688
부모님이 아니고 외할머니, 할아버지가 지방 병원 건물 가지고 계심
그리고 외삼촌이 그 건물 2,5층 쓰시면서 정형외과 하시는데 그 동네 할머니, 할아버지들 다 거기로 오시고 진료 잘 봐준다고 소문나서
진료 보려면 아침부터 줄서야하고 대기도 엄청 길대 연매출은 대구에서 병원들 중에 세 손가락안에 들고 웬만한 중소기업이라시네 뭐 그만큼 세금이 엄청나긴 하지만..
병원이 잘 돼야 그 밑에 약국도 잘되는거다보니 이 병원 약국도 같이 많이 버는거 같더라고
그래서 할머니, 할아버지가 너만 약대가면 그 자리는 나한테 준다고 말씀하시기도 했거든(나도 그러고 싶다 진짜ㅜ)
약대 가도 개업하기 빡세서 약대 갈 성적이면 다른데 가라는 글도 꽤 보이던데
나 같은 경우는 약대 편입해서라도 가는게 맞을까…?
내가 봐도 놓치기 너무 아까운 환경 같아(물론 내 능력이 따라줄때야 좋은 환경인거 알아ㅜㅜ)
외숙모가 그 병원 자기 아들중에 의사 나와서 물려주려고 사촌동생들 데리고 고등학교 문경으로 가신다니까
뭔가 조급해져 내것도 아닌데 참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요즘좀자아가비대해진것같음 10 3
좀고쳐야겟어....
-
있자나 나 속슬을 사버렸어 6 0
그냥 시장가로 긁음 5%먹는중인데 언제 나오지...
-
미녀 여르비 없나요? 8 0
제곧내
-
이밤 지나면 이젠 안녕 0 0
영ㅇㅇㅇㅇㅇ원ㄴㄴㄴㄴㄴㄴ히ㅣㅣㅣㅣㅣㅣㅣ
-
투데이 11만부터 옯창이래 13 2
-
2027학년도 수시 전형 -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0 0
안녕하세요 나무아카데미입니다. 2026학년도 수시 요강이 5월 말에 올라 왔는데요!...
-
이유없이끌리는사람들이있는데.. 8 3
나도그런사람이되고싶음...
-
언매하기 싫어 2 1
씨발 ㅈ같아 ㅈ같아 ㅈ같아 ㅈ같아 해야지 해야지 해야지
-
드디어 끝났네 0 0
휴
-
오늘도, 내일도 奀같다 13 2
내인생은 왜 우 하향만 존재할까?
-
갑자기 의지가 사라짐 0 0
피장파장의 오류긴 한데 잘못할 거 다하고 사는 사람들이 어떻게든 꼬투리 잡는 게 너무 보기가 힘듦
-
와 가슴 진짜 크네 41 8
야식 비빔면 먹을건데 3개는 좀 많을까
-
인생 망한 01년생 인생 재활기 100~104일차 3 1
인생 망한 01년생 인생 재활기 100~104일차 100일차 6.5 금 17:00...
-
덕코 많이 모으는 법은 0 0
글을 양산해내는 것
-
다들 오래 깨어있네 8 2
ㄷㄷ
-
ㅇㅈ 9 0
흠
확실히.. 환경이 상당히 좋긴 하네요
개국자리가 관건인데 그게 해결된거면 게임 끝난거죠 이미
3수해서라도 가야될듯?
처방건수를 보셔야해요. 정형은 처방보단 수술처치위주라 약국에 엄청 큰 도움까진 안 될 수 있습니다.
개인 병원 차리시고 나서 수술은 안하시는 것 같아요..! 다른 층은 재활치료용 공간으로 사용하시면서 진료만 보시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