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 관상???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92747
수학학원 알바하려고 하는데 관상 본다고 나보고 내일 10분 일찍 오래
면접 및 시범강의인거같은데 그렇게 관상이 중요하나
나보고 직접적으로 "얼굴은 봐야해서 10분은 빨리오"라고
하더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다들 네모에 빗금치고 난리임
-
한의대 가고싶어요 ㅜㅜ 6 2
작수 끝나고부터 놀기만 하다 반수 시작하려고 봐봤는데 가능성 있어보이나요
-
16일차 1 3
수학 공통 주간지 벅벅 오르비 배포 시선 공통 모의고사 쓰윽쓰윽 국어 주간지 푸는...
-
공부합시다 10 3
신승범입니다
-
오늘자공부인증 4 1
왜이리 무기력한가 했더니 어제 항우울제 깜빡하고 안먹었네..
-
의외의 사실 2 2
수시와 정시를 나누는 기준은 내신(학생부)냐 수능이냐가 아닌 모집시기이다 즉 수능이...
-
언노운 마더 구스vs롤링걸 2 0
Wowaka
-
그것은 상업논리때문 획일화 상품화 사회학도 재미난 파트만 찍먹해보면 은근 재미있음뇨
-
수특 수2 p44 2번문제 0 0
선택미적 기출 그대로 가져왔네 ㄷㄷ
-
목이 나갔어요 17 1
목소리가 안그래도 이상한데 더 이상해졌어요 소리 그만 지를걸
-
갑자기 연애 글 메타 2 0
뭐임 이거
-
6/9 학습 기록 2 1
기상 시간 6:30 총 학습시간: 9시간 30분 20초 국어: 독서 휴먼미영체...
-
주제가 거의 그냥 우디르급으로 휙휙 바뀌노 ㅋㅋ
-
오늘 공부안함 해린 3 4
SIUUUUUUUU
-
민철모 12개나 있네 1 1
상상꺼 안사도 충분할듯 ㅇㅅㅇ
-
첫 n제추천 2 0
6모 확통 88 (21,22,28 틀)인데 기출은 수능때까지 무한회독 할거고 n제...
-
의대 5 0
이번 6모에서 국어 94 수학 90 영어 2 화학1 48 지구과학2 43...
-
두 가지를 간과함 1. 2등급 누적 11->19% 2. 상평하면 1컷 93 2컷 87
-
비생산적인 사람이라 슬퍼... 3 1
소비만하는사람이라슬퍼
-
반수생 6모 3 0
외대 LD LT 시립대 도시행정 넘 가고싶어요..
10분 빨리오라는걸 안받아들이면 걍 안뽑겠단거같음
흐음
못생기면 안 뽑는?
그른가 ㅋㅋㅋ
원래 면접 10분 일찍 가는 게 정배긴 함
관상은 걍 과한 염색 진한 화장 요란스러운 옷 이런 것만 아니면 되는데
사실 모든 알바는 다 경력빨임
경력없으면 걍 최대한 배우고 열심히 하겠다고 부탁하듯 해야 겨우 뽑아줌
ㅇㅎ...오케이
10분빨리오라고한거면 20분빨리와서성실함어필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