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인들 청년 지지율 높이는법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92447
올해 9평 수능 응시해서 언매 미적 과탐 백분위 98 이상 받고 해설강의 올리면 됨
특히 설법 사시 출신은 이정도는 식은 죽 먹기인듯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성형하고싶다 12 2
외모만 좋았어도 살기 말도안되게 편해질텐데
-
개의 잦은 오줌 마킹을 거세를 해서 줄일 수 있다니 3 2
맙소사
-
이멀전씨 2 0
-
참교육 존나 어지럽네 3 1
난 교사 어캐하냐 씨빨 죽어도 못한다
-
설약에 가야겠음 1 1
그리고 약대 금고속 하얀 가루를 좀 시험해볼거임
-
오랜만에 영화 정주행하고싶다아
-
졸려 3 1
잘자라고 해줘
-
수학 5등급 반수 6 0
고 1~지금까지 꾸준하게 내신과 모의고사 수학 5등급을 유지함 작년 3 6 9모에서...
-
너무 ㅂㅅ같이 공부를 못함 0 0
물2 ㅈㄴ 어려워 샤갈
-
Tlqkf 0 0
Doaldjqtsp
-
절반 해치워서 분량 200페이지 남음 진심 말이 안 됨 악마임
-
뭐가 더 어렵다봄? 그래도 후자는 나름 설계가 잘된문제같던데…
-
3.15 부정선거와 4.19 혁명 이후 첫 서울대 본고사 문제 거리에서는 혁명이...
-
-5퍼센트를 1 1
주석으로 부르는게 개웃김
-
진짜 이러면 안되는데
-
시험공부하기존나싫네 3 0
아
-
6모 22 28 30 틀 88점 2등급 겨울에 남지현쌤 듣다가 너무 쉬워서 2주만에...
-
박종민T 0 0
박종민T 7월부터 하는 모의반 에서 수업때는 공통만 해설하시나요? 라이브신청은 언제부터 가능한가요
-
“한국어”
-
진짜
아무래도 늙으면 속도면에선 힘들지 않을까
웩슬러 130 이상에 수능 국어보다 몇 백배는 어려운 몇 천장의 텍스트를 빠르게 읽는 사람들인데 충분히 가능합니다.

그 정도로 나이들어도 안떨어지는건가솔직히 60분만 줘도 요즘 수능 국어는 그 사람들한테는 지루할텐데
60세 이하까진 ㄱㅊ을듯.
솔직히 국어 80분 수학 100분은 안되고 시간 20분은 줄여야할듯. 그럼 전과목 만점 받아버림 ㅋㅋㅋㅋ
냉정하게 수학 킬러 문제도 그 사람들 입장에서는 간단한 사칙연산 수준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