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6 RNP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90299
6모 90점이고 독서는 틀린거 없는데
RNP 건너뛰고 브크부터 해도 상관없나요?
RNP에서는 설명해주는게 브크에는 없다든지..
아님 브크에서는 다 안다는 전제하에서 수업을 한다든지 궁금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런 여친 있었으면 7 2
-
흡혈당함 10 3
모기자쉭 너는 물어서는 안대는 사람을 물어버린거시야...가렵네악
-
미적 4점 풀이 2 0
28 역함수 이계도함수 물어본건 처음 아닌가... 이번 시험 계산량 원탑 29 초반...
-
하나 사야되나 진짜
-
순천약 가고싶은데 0 0
강기본 강기분 새기분 올오카 인셉션 들을거에요 커리어떤가요
-
중앙대 오르막길 어떰뇨 4 1
중앙대 갔으면 오르막길 ㅈ같다고 합법적 반수 ㅆㄱㄴ이었는데
-
동사 6모 컷 4 1
사이트들 전부 48로 예상하던데 47로 내려갈 일은 없을까요…? 대부분 15 틀린거같은데 ㅜ
-
6모 화작이 공통보다 힘드네 3 1
아니 공통1틀인데 화작2틀임
-
6평 22번 아직도 안 풂 1 0
개허수
-
스카 여섯자리 나란히 있는데 1 2
1 3 5 아니면 2 4 6 앉는 게 국룰 아닌가 아침에 오니까 2 5 앉아있더라
-
지금시점에 강기분 어떨까요? 5 1
학고반수하는데 작년은 백분위기준 6평 93 9평 99 수능 94 올해 6평 국어...
-
어쩔수없는거임 0 0
지금은밥먹을시간
-
새로고침 그만 눌러요 0 3
손도 쉬게 해주세요
-
스카이를 원했던 게 아니야 계약학과를 원했던 게 아니야 메디컬을 원했던 것도 아니야...
-
강민철 다상다독 1 1
이미 이감 모의고사 하고있는데 다상다독도 하는게 좋을까요??
-
곧 전역하는데 수능vs편입 0 0
7월 말에 전역하는데 수능과 편입 중에 고민되어 글 남깁니다.서울 사는데 수시로...
-
네모난모네 0 1
y축대칭임
상관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