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어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87117
나만 힘든건 아니겠지
내일도 힘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거 탈모임?
-
수능에서도 마찬가지지만 0 8
너무 엄밀한 사고 그리고 너무 자신에게 엄격한 잣대를 들이대는건 수능에서조차도...
-
수학 풀때만 생각이란걸 함
-
22번 삼차함수 개형 3 1
Feat. 3차원 공간도형에서 구사
-
차단당했나
-
이제 기생집이나, 미친기분으로 기출 공부하려는데 많이 늦나요...?? 기출문제집 추천 부탁드려요
-
6평 전날에 했던 뻘짓 7 2
독재 조퇴하고맘터 가서 부거부거 시킨 담에 사람 많아서 오래 걸릴 삘이길래지2나...
-
헌포랑 구디별밤 4 0
한번도 안 가봤는데 어떰 클럽은 진짜 시끄러워서 고막 나갈거 같음
-
두달 동안 매일 공부함 0 1
번아웃 올거 같은데 하루 통짜로 쉬어냐 하나
-
확통 2등급 커리 가능한가요 3 0
가능충 죄송합니다만.. 시발점 3회독 + 쎈b + 어삼쉬사 + 기출 양치기 +...
-
아 술먹고 싶다 2 3
바빠서 한동안 못마셨더니 너무나너무나너무나그리워짐
-
난 일탈이란게 없음 1 0
공부하다 뜬금없이 용산역으로 튀었던게 다임
-
아니복권열심히했는데2등안되고 2 1
-
연대 에타 계정 삽니다 4 0
연대생인데 계정 정지당해서… 연대 신촌캠 에타계정 사요
-
12211 고속 후기 5 0
연한초록과노란색으아악
-
시험지 받으면 아예 아무것도 안 적힌 빈 페이지 있잖아요? 거기에 a4n a4n+1...
-
배급 받으면서 사회에 격리 당하는게 이득인거 같으면 개추
-
6/8 학습 기록 4 1
기상 시간 6:30 총 학습시간: 9시간 55분 56초 국어: 독서 유신T 21주차...
-
고속 돌려보면서 느낀점 5 3
일단 필자 86 99 3 96 88 생각보다 국망은 서성한까지는 갈만하다 국어...
-
나 너무 착하다 3 0
이제 쉬러감 앞으로는 좀 더 칼같이 해야겠다
사랑합니다. 힘내요. 조금만 더 힘내봅시다. 오늘도 고생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