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통생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87033
낼 1교시 쪽지시험인데
안그래도 과 꼴등하고있는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연애 2 1
소개 들어왔는ㄷ 하면 안되겠지 하.. 왜 맨날 연애하기 어려울때만 들어오는거지 내적갈등 ㅅㅂ...
-
생명 2시간인데ㅔ 1 0
영어딴어나 외워야지
-
확통도 인강 필수인가요? 3 1
29,30 같은 어려운 문제 빼고 나머지 다 맞는게 목표인데 쎈이랑 기출, 어삼쉬사...
-
270622 풀이는 우선 a1이랑 a3 항의 전개 과정이 겹치지 않는다 3 0
는 걸 나열하면서 이해하고 그러면 결국 10이 나오게 되는 경우의 수만 구해주면...
-
공부하자 0 1
공공부부
-
나 방금 커피 내렸음 0 0
올릴 수 없었음 나는 아무래도 약골임
-
꿈에서 자살하는 꿈 꿨음 7 0
ㅇㅇ
-
확통 거들떠도 안보는 이유 2 1
스티커 가지고 놀면서 점프 해보쉴?
-
시간지나 0 0
먼지덮인많은기억
-
누가 외대 욕함? 5 2
시발 우리 외대 욕하지마
-
저런 병신새끼도 고대를 가네 6 7
아니 시발 뭔
-
이런 여친 있었으면 7 2
-
흡혈당함 10 3
모기자쉭 너는 물어서는 안대는 사람을 물어버린거시야...가렵네악
-
미적 4점 풀이 2 0
28 역함수 이계도함수 물어본건 처음 아닌가... 이번 시험 계산량 원탑 29 초반...
-
하나 사야되나 진짜
-
순천약 가고싶은데 0 0
강기본 강기분 새기분 올오카 인셉션 들을거에요 커리어떤가요
-
중앙대 오르막길 어떰뇨 4 1
중앙대 갔으면 오르막길 ㅈ같다고 합법적 반수 ㅆㄱㄴ이었는데
아프지마
반수 한탕 성공한다면
반수?
ㅇㅅㅇ아프지마세여.. 건강이 제일이에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