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3 동창.: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85491
학부때 자칭 정시황이라고 깝치던애 설대간다고 햇는데 재수해서 성인문갔더라
학점교류를 설대로 하던데 진짜 아직도 가슴속에 설대가 사나보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내가 지금 공부하는게 2 0
산업 현장에 쓰여야함 그렇지 않으면 의욕을 못느낌
-
한 20년만 일찍 태어날걸 6 1
까비
-
ㅎㅇ 4 0
시미분
-
둘중 뭐가 더 어려움?? 3 0
음함수 미러전.
-
수학 N제 회독하심? 4 0
나는 그냥 틀린거&오래 걸린거&야매로 푼것 들만 쭉 다풀고 다시 풀고 넘어가는데...
-
두통생김 5 1
낼 1교시 쪽지시험인데 안그래도 과 꼴등하고있는데
-
사람은 쉽게 안 변하는군
-
이미지 선생님 말이에요,, 4 1
어때요?? 대성패스 구매할려 해서 조안 구해보아요!!
-
그니까 5 3
민주당이 전라도에서 이길려고 부정선거를 했다고
-
현역인데 평일에는 어찌저찌 하는데 주말만되면 너ㅓㅓ무 안해서 왕복 1시간 30정도...
-
젠슨황 말 들으니까 2 1
로보틱스가 미래네 기계공 가야겠다
-
메모리 사셈
-
대성패스 양도 1 1
반수를 안하게 되어서 대성패스 25에 완전양도합니다. 추가비용내시면 김범준 스블...
-
복권 이거뭐임 3 0
축하해요
-
22번 수2어게인하면 존잼 4 4
원하진않는다 시발
-
피치못할 사정으로 물화생 투 다해봤는데 그냥 물화는 영재고 과고 전용인거 같고 생은...
-
갑자기 하수도 상수도 배관 속 액체가 반전되면 어케될까 4 2
수돗가에서 똥물 너오고 처리장에서 깨끗한 물 나오기
-
갈수도 없지만 가면 어떨지 너무 궁금하다.
-
2028 검고생둘 어캄 4 1
정시에 영향 가는거 아님? 성적이 어떻건 지금 자퇴 밖아도 되는거임? 걍 궁금해서
-
6모 장학 0 1
관독이나 독재/재종 중에 6모 관련 장학 안내 나온 학원 있을까요?ㅜ 반액/2-30%도 괜춘한데ㅜㅜ
깝치는데 진짜 그정도급 되면 보통 깝친다고 생각이안들더라
그정도가 되는지 안되는지는 입시결과에 따라 다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