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평 전날에 했던 뻘짓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84570
독재 조퇴하고
맘터 가서 부거부거 시킨 담에 사람 많아서 오래 걸릴 삘이길래
지2나 슥슥 풀면서 기다리다가
부거부거 받구서 이제 집에 갓단말이디
그냥 먹기엔 심심해서 애니를 볼까 하다가
최근에 노겜노라를 재재재재탕을 햇단말야
노겜노라가 극장판이 잇걸랑
노겜노라 제로라고 해서 암튼 잇단말이디
그걸 보기로 햇삼
아마따 영화내용 초약스포(?) 잇으니까
스포 하나도 당하고 싶지 않은 올뿌이는 뒤로가기 누르깅
슈비 마음 생기고서
리쿠랑 러브러브 하고
슈비 마지막 그 플뤼겔 걔 이름이 기억이 안나니
암튼 그 현 공백 시다바리하는 걔랑 붙는 전투씬 잇자늠
진짜 개 처절하게 싸우걸랑
삼칠 거기서 진짜 오열햇단말이디
와 근데 진짜 조오오올라 슬픈거임
눈물 콧물 줄줄 흘리면서
삼칠이 먹는 속도가 느린지라
감티를 남은걸 진짜 꺼이꺼이울면서 먹엇삼
영화 끝나고 후유증 씨게 와서
원래 9시에 잘라캤는데 10시반엔가 잠들었다는
그런 비하인드 스토리가 잇담미다
이건 진짜 직접 바야댐
내가 네 번 보고 네 번을 대성통곡을 햇삼
흐어어어어ㅓㅓㅇㅇ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와 무슨 날인가 1 1
수퍼비와도 백점나옴 ㄷㄷ
-
시험지 꺼낼때 편함
-
경제 하시는 분 있나요 9 3
인강 잘 가르치시는 분 잇나여?? 좀 오래걸려도 정확하고 세세하게 가르쳐주시는 분이 필요함….
-
님들 여기서 과외 선생님 구해도 되냐 11 1
?? 규정상 어긋나나?? 내가 학생으로 국어 과외 쌤 좀 구하고 싶은데
-
사격이다 3 0
아군 중지 적군 약지
-
이동준 선생님 라이브 수강하시는 분 메시지 주세요 제발 2 0
이동준 선생님 강의 라이브 들으시는 분 제발 개인 연락 주세요 부탁드립니다 도움...
-
외대가 불쌍함 20 29
동네북임
-
지1 요즘 누가 잘 가르쳐요? 3 0
인강 위주로 부탁드려영
-
범작가님 어때요??? 2 1
워낙 광고도 많이 뜨고 타 커뮤에서도 진짜 인지도 있으신거 같아서, 국어커리를 타고...
-
엉엉.
-
엔젤비트 보고옴 0 1
아니 십수를 해서라도 의대를 가야게ㅛ음...
-
6모 미적 꼴등했다 2 0
아무리 수학을 안했어도…
-
한국 상위 몇퍼임요? 근데 세금이 거의 절반이라는데 안좋은거아닌가 한곳은 심지어 토허제 지역이라
-
강평모의고사 후기 0 1
정말 오랜만에 이 형태의 모의고사를 풀었네요 9번 10번이 3점이 당황했습니다 수1...
-
올해 대학어디가 기준 입결표 5 0
가장 정확하다고 생각함

영화끝나고 목아프고 눈 팅팅붓고 그냥 고생이엇삼

몰입력이 뛰어나시나봐요!눈물이 요상하게 많슴미다
다큐보다가 운 적도 디게디게 많고
책읽다 운 적도 많고
사실 6평때 현소지문에서도 쵸큼..
노겜노라 = mesterpeece
먼가철자가요상하디만인죵ㅇ
우리구면인가여
초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