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우린알고도사랑했어요 [1440801] · MS 2026 · 쪽지

2026-06-08 18:33:37
조회수 890

피램 생각의 전개 어떤가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82751

이번 6모 낮2인데 문학 체계를 좀 잡고 싶어서 문학 생각의 전개 해보려는데 괜찮을까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우뉴모부 · 1446144 · 06/08 21:53 · MS 2026

    전 개인적으로 딱히.. 독서는 괜찮은거 인정인데 문학은 별로 얻어갈 게 없는 느낌이었어요. 지문은 빠르게 슥 보고 문제보면서 잘 판단하는 방법을 익혀보자 이건데, 지문 해석 능력이 부족해서 헤메는 경우가 많았어서 잘 와닿지 않더라구요.
    오히려 개인적으로 ebs 연계때문에 들은 강e분이 더 도움됐...

  • ᚲᚨᛊᚨᚾᛖ_テト · 1188142 · 06/09 10:27 · MS 2022

    개인적으로 허용가능성<--이거는 좀 스캠같긴 하다고 쓰면 산화당하겠지?

  • nooy0405 · 1424067 · 06/09 10:34 · MS 2025 (수정됨)

    피램 문학=허용가능성평가 인데 허용가능성평가가 선지판단방법을 가시화시켜서 떠먹여주는 거라 체계가 없다고 느끼면 피램 추천해요 전 현역때 오로지 제 감으로 풀었어서 도움많이됐어요
    (시간없으면 1권만 ㄱㄱ 2권은 시간잇으면 ㄱㄱ 워크북은 너무 쉬워서 시간아까움)

    근데 비효율적이더라도 수능에서 안정적으로 문학잘보려면 그냥 내신틱하게 연계 공부하는 게 답인 듯여

  • 제발우승좀해다오 · 1349659 · 06/11 12:13 · MS 2024

    개좋았음

  • 다함수학 · 675261 · 06/12 22:58 · MS 2018

    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