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수할말고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82661
07년생이고 한양대 나름 높공인데
반수할까요 말까요 ....
올해 6모는 안 쳐봤어요
수시로 온 거라 수학은 잘하진 못함 (26학년도 성적: 6모 낮1, 9모 2, 수능3)
사실 전공은 마음에 들어서 같은 과 연고로 가는 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지금 학교에 나름 만족하지만 살짝 도피성 반수인 것 같기도 하고 ㅠ 그리고 다른 친구들 2학기에 수능 치러 사라지면 나도 할 걸 이런 생각 들 것 같아서 고민됩니다
정시 +수시최저 다 생각하고 있어요
국어는 잘하고(작수 백분위 99) 작년에 생1 사문 햇는데 올해는 사문 생윤 할거임요 ㅜ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1987년 6월, 수많은 이들의 푸르른 봄이 저물었다. 그들의 흔적이 곳곳에 남은...
-
예체능하고싶은뎅 1 0
그건진짜무한n수될것같아서이번년에포기햇음 ㅠ.ㅠ 틀긴틀엇는데머해먹고살지
-
섹스하고싶다 3 1
아니요.
-
아 점수 잘못넣엇구나 4 0
데헷
-
고속 해주실 분) 10000덕 4 0
-
힘들어요 2 1
나만 힘든건 아니겠지 내일도 힘내요
-
배포 글 : https://orbi.kr/00078526372 심심해서 풀어봤어요...
-
어?? 2 0
어라
-
메인글 댓글 개웃기네 2 0
-
먼저 맞춘 사람 2000덕!
-
실전개념 추천좀요 제발 4 0
6모 기하 21 22 28 30+3점짜리 교과개념 모름 이슈로 의문사해서 81점...
-
유대종 인셉션 다음커리 추천 해주세요 목표: 독서 17문항중 9문항 맞기 파노라마+...
-
9번 정답 및 참고자료 (누르면 펼쳐져요)[정답] ④ [참고 자료]ㄱ, ㄴ....
-
ㅅㅅ
-
성적 고점으로 대학가는것도 아닌데 ㅅㅂ
-
아ㅋㅋ 이쌤 개웃기네 1 4
사실 나도 올림픽공원가서 몰래 저거 외치고싶긴했음
-
간간히 어그로용으로 써먹어야겠어
-
평가원에서 출제될 수 있는 상한선을 넘긴거 맞죠? 무슨 문제 당 5~6분이나 걸리네
-
실모는 제외하고 n제 계획만 세운거에요. 국어 김상훈 GRIT(독서,문학,언매)...
-
고속 어디서봄? 4 0
흠
만족하시는데 굳이 싶기는 하내여 ,,
성공하면 좋기야 할텐데 자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