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출로 1등급이 말이 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81913
안녕하세요 미적 2425수능 100점자와 수능 10번 응시한 고인물이 협작해서 만든 가성비 실전 특강 소개영상입니다
주변에 수능 수학 100점이 차고 넘치는데요 그 사람들한테 뭐가 달랐는지 물어보면 보통 실모 하루에 2개씩 풀고
엔제 몇십권 쳐냈다고 합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일반적인 수험생이 그게 되나요? 어렵습니다. 그럼 그게 되기 위한 조건이 무엇이었을까요?
맞습니다. 바로 기출 학습이었습니다.
근데 우리도 다 기출 공부하잖아요.. 근데 우리 기출풀고 엔제 풀려하면 바로 턱턱 막히는 문제 많고 실모 풀어도 막 80점대 조지면 70점대도 나오지 않던가요?
저 100점 친구들은 모두 다른 상황에서 개별적으로 밥 먹으면서 물어봤던건데, 다들 답변이 비슷했어요
기출을 '확실하게' 보면 우선 1컷 피지컬까진 올라온다더군요
재미없지 않나요? 근데 대부분 최상위권들의 공부법 얘기를 들어보면 당연한 말들 뿐입니다. 그저 좀 더 철저했고, 명확하게 본인 것으로 만들었습니다. 단순하게 풀고 풀이를 외운것이 아니라 한문제에서 다음에 만날 수십문제를 풀어낼 노하우를 뽑아갔습니다. 문제에서 막히고, 어려움을 느낄때마다 그에 대한 대처법과 처리해내는 태도를 익혀나갔습니다.
우리는 보통 기출이라도 어려운 문제를 만나면 벅차서 풀이를 보고 따라해보고 그 문제를 다시 풀어내는데에 그치곤 합니다. 하지만 미래를 위한 문제풀이라는 인식을 가지고 그것을 철저하게 정리해서 인식 후 체화 하여 낯선 문제를 만날때마다 적용해보면 그 사이 사이 시간적 간극이 확 줄어들고, 어느순간 어려운 문제를 시험중에 풀기 위한 충분한 시간이 확보됩니다.
그 이후, 엔제 훈련으로 그 어려운 문제, 낯선 문제를 풀 능력을 확보하고요. 시간과 능력이 확보되었으니, 그걸 실전연습으로 실제로 시간안에 맞히는 연습과 습관을 들이면 100점이 되는것입니다.
이 긴 글 중 마지막 세 줄 정도만이 엔제, 실모내용이네요?
즉 100점의 엔제, 실모 훈련은 이미 1등급 확보 후 진행되었다는걸 알 수 있어요
여러분이 적어도 고정 1컷 정도가 나오지 않는다면 기출을 확실하게 봤는지 스스로 돌아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그리고 그 확실하게 보는 방법이 뭔지 궁금하면 저희 특강을 참고해주세요!
인강들으면 되는데 왜 저희껄 듣냐구요?
인강으로 됐으면 여려분도 이미 이 글 그냥 맞지맞지 하면서 보는 1등급 아니었을까요?
저도 20명 이상의 유명 강사들 수업 많이 들어봤구요. 시대재종, 현강, 러셀, 강대 수업도 많이 들어봤죠 당연히..
사실 인강으로 안된다는게 아닙니다.
인강학습이나 독학으로 뽑아내지 못하는 친구들 위해 이미 좋은거 다 배우고 뽑아내는 법 잘 아는 저희가 뽑아낸걸 자주 꺼내볼 수 있게 나열해두고, 아는건데 머릿속에 정리가 안된걸 가시화시켜 드리는것 뿐입니다.
옆에서 수학 100점 받은 친구가 특강내용 살펴보더니 본인이 수험생이었으면 이거 3번 돌려들었을거같다고 하더군요 빈말 안하는 놈이라 좀 기분이 좋았습니다
대신 단점이 있습니다. 아쉽게도 대학생들이 준비한거다 보니, 영상이 편집도 없고 고퀄도 아닙니다.. 내용은 정말 좋지만 퀄리티가 아쉽기 때문에 가격을 매우 저렴하게 세팅했습니다. 사실 주 타겟이 반수생분들이어서 알바하면서 스스로 벌어 컨텐츠 소비하는 분들도 활용할 수 있도록 가격대 설정했으니 참고해주세요.
한번 결제하면 수능까지 쭉 네이버 밴드에 업로드 된 녹화 영상 형식으로 수강이 가능합니다!
기출을 봐도 성적이 정체된거 같은 학생, 기출을 어떻게 공부하는건지 잘 모르겠는 학생, 인강들을 시간 없는데 내용 빠르게 총정리하고 문풀 진입하고 싶은 반수생 강력히 추천드리며 글 마무리 해보겠습니다.
6모 이후 수학 반등하고 싶다면! ?
https://the-core-math-5dgieo4.gamma.site/
신청 웹사이트에 자세한 안내 및 공개 특강영상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획기적인 무언가가 있다기보단 차근차근 배우다보니 어느새 실력이 되어있을 무언가를 알려드릴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사는재미가 없다 4 2
요즘 내인생의 유일한 동력원은 오르비에서 얻는 열등감일뿐이야
-
대구사람 특 5 2
정떨어짐 사실 츤데레임
-
수리논술,, 6 0
수리논술 학원 va 과외 뭐가 더 나을까요??
-
이제곧 10시30분이닷 22 3
약속의 10시 30분이닷
-
지옥의 일주일이었다 0 3
발목인대 늘어남 -> 발목 좀 나으니 식중독
-
토키와다이의 에이스 3 2
미사카 미코토
-
미적분 ㄹㅇ 대체불가 장점 7 3
보통 수1수2 공부가 잘 되어 있어야 미적분도 잘 한다고 하는데 난 역으로 미적분...
-
기트남어 2 0
기하 첫 엔제 추천 좀 뉴분감+시냅스 했고 수준감 개정 안되서 따로 23년도 이후에...
-
연대 다니면 잘생기지 마세요 3 0
양심이라는게 있는거냐고...
-
군대 고민 2 1
친구가 공익인데 저 해병대가면 동반입대해주겠다는데 고민됩니다노
-
기숙학원추천 0 1
재수생이고 6모 12112 나왔는데 그동안은 걍 집에서 공부했음 제발 기숙...
-
고향 내려가서 알바나 과외하려고 찾아보는데 씨가 말랏네
-
오노추 0 1
-
수능 3 1
보통 국어 연계가 6모보다는 적게 되나요? 6모는 연계 체감이 많이 됬어서요
-
중고 실모 4 2
얘네 중에서 사려는데 혹시 이중에서 풀 모의고사 아닌 것들도 있나요? 그리고 퀄리티...
-
살기 싫은 게 아니라 4 0
죽는 게 지금 이렇게 사는 것보다는 나을 거 같이서
-
기하 this motherless subject 1 2
Jot God da 풀다 자꾸 빡치네
-
점심 나가서 머글 거 가테ㅔㅔ 2 1
일은 하면 할수록 늘어나.. 이런 슈밤바..
-
생윤 어제시작한 씹노베인데 7 1
과외구할려고 알아보니까 싹다 시간당 6~7만원이네 국어수학도 아니고 이게맞나?
-
D-152 내일 할거 4 0
국어 상상 시즌3 2회차 이매진 6월호 하루치 매e네 강의 나랏말쌈 단어의 형성...
-
그랰ㅋㅋㅋ 9 5
그랰ㅋㅋㅋㅋㅋ 난감정없능사이코패스라이런거보면막울것같으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오르비 처음 온 10입니다. 13 5
솔직히 미적 기하<<<<<이거 확통에 비해 ㅈ밥인듯 물론 미적기하 안하긴 했는데...
-
너무 호감이라 차단했었음
-
작년에 개쳐발린 이유가아 0 0
여태껏 팀탓인줄 알아서어
-
33111이면 보통 어디감? 4 0
갑자기 든 생각인데 재능이 아무리 없어도 미친듯이 노력하면 이정도는 해볼만하지...
-
멘헤라올때어케함 14 1
예를들어올F-를받앗다거나버스가사라지고고장나서3일동안집에못간다거나가장아끼는패드가바닥에떨...
-
프사추천받아오 17 2
우히히맘에드는거잇스면이따올릴프사투표에입후보할거임
-
오늘 날씨 꽤 춥네 2 1
22도
-
ㅈㄱㄴ
-
나도 무물보할래 20 3
-
증바람만 20판했네 18 2
두 시까지 하다가 치킨 시키고 월드컵 봐야겟다
-
특목고지둔되나요 0 0
-
기아 뒤져라 그냥 0 2
ㅋㅋㅋㅋㅋ
-
쎈 입문n제라고 숏츠 댓글에서 봤던거같은데 난 걍 유형서라 생각함 다들 ㅇㄸ
-
사람은 말이죠 11 3
모두 조금은, 적어도 조금씩은 아픈 거 같아요 아프다는 게 질병을 가졌다는 것만을...
-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18 1
선넘질 ㄱ
-
현역6모무단조퇴 0 0
6모 23213 언확정사 나왔는데 2학기부터 무단조퇴 때리고 수능공부만 하면 4합8...
-
재수생 성적 변화 평가좀 1 0
현역 6 9 수능 백분위고 (수능날 ㅈㄴ 말아먹음) 백분위언매미적영어정법사문현역...
-
와꾸 별로 + 남자 + 정신병 -> 최악의 3종 조합임 25 6
수요는 진짜 단 하나도 없음
-
에너지드링크같은거 매일 마시면 안졸수있나 ㅠㅠ,,
-
기아.... 0 0
뭔 이런새끼들이 다 있지.. 오늘 안 봐서 다행이다 차라리 ㅅㅂ 올해는 좀 잠잠하나...
-
간쓸개 온라인 오프라인 차이 2 0
간쓸개 온라인 월간간쓸개 2권까지 풀었고 3권 배송오기전에 구독취소하고 이감...
-
여름의 집공낭만 ? 1 1
참고로 비흡연자입니다
-
세카이데 이치방 오히메사마 2 1
어흑
-
다들머함 4 0
심심
-
과탐 실모 2 0
물리1 화학1 실모 양치기 하고싶은데 실모 많이 모으는 방법 있을까요? 수능때까지...
-
9급 공무원 치고 왔습니다 17 4
100 95 70 20 30 올해 수능 망하면 다음날부터 교행직 준비하려고 시험삼아...
-
내가 벌써 24살이라니... 6 1
ㅠㅠ
-
수1 : 삼각함수 그래프 (도형X) / 지로함 수2 : 미분계수 계산 (식조작)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