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맞이, 이해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80330
둘 다 시즌 1이랑 2 난이도 차이가 심한 편인가요?
시즌 1이나 2 중 하나만 풀어야 된다고 하면 뭘 푸는게 이득일까요?
지금 제 상태는 백분위 90 정도 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시험 끝나고 사후적으로 정리한건데 다른 사람 풀이를 아직 안봄
-
일단 오르비하는사람 한명 봤긴함 15 3
지금도 같이있음
-
오르비. 4 0
굿잠 내일도 화이팅
-
섹스하고싶다 14 0
제가 오늘 운동했으니 공부하면서 야식으로 잠봉뵈르를 먹어도 될까요?
-
국어 관련 고민 좀 들어주실 분 10 0
요즘 좀 세상이 부정당하는 느낌… 저는 일단 구조 + 그읽그풀이고요 (당연하겠지만)...
-
늙어서 그런가 식곤증 진짜 돌겟네 18 0
식음을 전폐해야되나 하
-
8번 병신이라 맞춤 0 1
생윤 안한지 2년넘어서 공리주의 기억도잘안나서맞춤
-
내친구들도 오르비땜에 시험 망쳐주겟지
-
옯만추구합니다 4 2
내일 36시에 독도에서 만나요
-
나 요즘 좀 잘생겨진 것 같음 5 0
아닌 듯
-
국어 영어 목표달성이 힘들구나 0 1
6모 전 세운 목표: 1컷 99 1 1컷 1컷 6모 가채 결과: 중간2 99 2 1컷 만점
-
네가 겁에 질려 도망칠 때도 6 0
난 그 곳에 있었어
-
작년 생기부 정정대장 하면 학종할때 불리한가요? 0 0
오타같은거 수정이 아닌 내용을 바꾸는 정정입니다 담당과목 선생님이 기간을 넘겨서...
-
오느르야식 12 0
펩제라임+잠봉뵈르 놀라운 사실은 모 오르비언에게 받은 빵임
-
옯만추 해보고 싶다.. 5 0
하.. 못생긴 나를 만나줄까..
-
한의대 평백이 몇 정도됨? 5 0
언매 확통 2사탐 기준으로 한의대 끝자락이라도 붙으려면 평백 어느정도 나와야 되나요?
-
공연음란죄로 쫓겨날수있음
-
반수생 생윤 0 0
작수 2등급 떴고 대학생활 하다가 이번 6모 생윤 풀어보니까 2뜨던데 지금 뭘...
-
쌤이 학종 놔도 된다 해주실까…
1
설맞이는 차이 심하다까지는 아닌데 꽤나 있는 편이고요,이해원 n제는 시즌 2가 더 쉬웠습니다.
?? ㅇㄱㅈㅉ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