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동훈 근데 잘생긴거 같음 8 0
근데 와이프분이 더 이쁘신듯
-
수학잘하는사람부럽다 8 0
국어는 언제 떨굴지 모름 수학은 국밥 아잉교
-
190630 맞췄다 7 1
ㄹㅇ이번수능미적할까
-
예측게임 저거 언제 생겼나요 3 0
ㅈㄱㄴ
-
옵만추 ㄱ 4 0
실모배틀할거임
-
오르비 ㄹㅇ 좌파밭 다됬네 7 4
제목으로어그로끌기2일차 지금 야식먹을까말까
-
요새도 인증메타가 열리는구나 5 0
아님 오늘이 오랜만인가
-
오르비에서 꼬셔서 연애 6 0
하는 사람들은 어케 하는거? 먼가 현생보다 어려울거 같은데... 넷상이라 이상한...
-
여캐일러짤 방출하기 3 0
네
-
영원은 그렇듯 0 0
난 겨울밤도 그리움에 모두 덮혀질까 두려워요 난 널 사랑해요 내 추억 속에...
-
서러워서 오르비 어떻게 하나
-
수능으로 배운건 딱 그거임 2 1
인생은 실전이고 내가 생각하는 최악의 상황은 당연히 일어날수있다
-
자러갑니다 2 1
어제 꼴 나면 안되기에
-
세지 vs 생윤 2 0
세지 생윤 둘 다 노벤데 생윤은 고2때 내신은 1등했었는데 그게 벌써 3년 전이라...
-
5모는 2등급 6모는 3등급입니다. 문장 해석이 어느정도는 가능한 수준입니다. 현재...
-
문제를 풀었는데 6 1
답지가 없음(?)
-
현역 화1 정시러인데 지금까지 실모 30점대 중후 머물러 있으면 뭔가 잘못된 건가요? 8 0
거의 사설이긴 한데 3페이지 다 풀면 남아봐야 9~10분 남아서 3문제 고정으로...
-
내가 지금 공부하는게 2 0
산업 현장에 쓰여야함 그렇지 않으면 의욕을 못느낌
-
수학 88이 보정 전이 98이고 후가 97임
-
한 20년만 일찍 태어날걸 6 1
까비
원점수만점 표점은 안만점
그래도뭐..
화작이언매
확통이미적기하만표딸수도잇자늠
죄송한데 기하가 뭔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