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승진 선생님 들어보신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78092
후기 좀 알 수 있을까요? 좀 뒤늦게 다시 공부를 시작해서 기출부터 보려고 하는데 기출코드나 수능코드 후기 알고싶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쇼미더 머니가 3 2
세상을 망치는 중이야
-
나 비호감이라 꺼졌으면 좋겠으면 개츄 11 34
-
2026년 6월 고3 수학 모의고사 손풀이 손해설 0 2
안녕하세요 ~ 좌동 장산역 부근에 위치한 해운대해원수학학원입니다. 오늘은 2026년...
-
메이플딱지 아는사람 6 1
개추억이네 ㄹㅇ 쿠키런 고무딱지도 근육맛쿠키 검정색
-
그래도 올라줬구나 2 1
고오맙다
-
제가 기만 하나 해도 될까요? 11 1
-
반수생 공부시간분배 0 0
안녕하세요 작수 15211을 받고 올해 6모는 15322를 받았습니다 일단 9모...
-
4교시에 수행평가 해서 전반전을 아예 날림 ㅅㅂ
-
다들 오리비를 사랑하시는 것 같으니 10 2
-
현자의돌 교재 리뷰 0 0
수능 선택과목 - 생윤,윤사 이번 6모 생윤-2/윤사-2 개념강의는 림잇 듣고...
-
괴롭다 2 2
아직도 사랑하나보다
-
과자랑 치킨먿으면서 3 2
월드컵 봐야되는데
-
외뱃 프사랑 너무 안 어울림 6 0
-
열품타 들어오실분 0 0
미소녀가 있음= 나인증은 불가능함
-
오뿡이들 내가 새콤달콤한거 알지? 12 1
잘 자
-
하루씩 오르다 데이19 0 0
레이저 가이드 스타<- 이넘에서 11분 써서 총 29분 걸림 어느정도 지2 지식이...
-
(심각함)아무리 먹어도 살이 안찌는데 15 2
예전에야 뭐 다이어트도 필요없고 좋았지만맨날 몽쉘 과자 쿠키 디저트 다 먹는데도...
-
무서울 지경임 이거 정상임?
-
공부의 모순을 깨달음 31 2
1. 공부를 한다: 좋은 이미지와 더 나은 대학을 얻는다. 다만, 짝녀와 떠들기...
아주 좋아요
행동영역 체화 잘되나요?
그리고 혹시 어떻게 학습 하셨는지도 알려주실 수 있나요 흑흑…
하라는대로 따라하면 체화 잘 돼요
저는 n제랑 모고만 들었어서 문제풀고 인강 듣고 복습만 했어요
선생님께서 알려주신 행동영역 계속 생각하면서 적용하려고 노력하면 되는거겠죠? 감사합니다 :)
잘해요
혹시 어떤 식으로 학습 하셨는지 도움을 받을 수 있을까요?
3회독
오.. 반복이 제일 중요한가보네요
지식이 내것이 되는 데에는 오랜 시간이 걸려요
행동영역 가르쳐주시는거 배우고 그거 적용하는 연습하면서 반복하면 되는거죠? 감사합니다 :)
기코랑 수코는 무척 좋아요. 둘만 제대로 해도 문제 풂에 있어 필요한 것들은 다 배울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