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확통에 한이 좀 서린 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76929
당시에 수능 미적으로는 서울대 택도 없었는데
확통을 수능 끝나고 풀어보니 다 맞아서
만약 내가 확통을 했다면
서울대를..........
어쩌면갈수잇엇다는건데.........
유학예정 + 원래목표연세대여서 반수는안햇다만 아직도좀아쉬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영어듣기제발어케해요 7 0
하 영어 듣기 때문에 등급이 하나씩 떨어져요 듣기만 다 맞아도 2컷이나 3후는...
-
맞팔구 11 2
맞팔해요 우리
-
사람 구합니다 8 0
롤하러오세요
-
제발 자라 쪼옴! 2 0
네
-
ㄹㅇ
-
제가 불행하기 때문에 4 2
누군가는 행복할 수 있는 것이겠죠,, 안녕히 주무세요 선생님,,
-
다 조ㅈ같아 9 0
다 나한테 친해지려고 먼저 다가오지도 않음 나한테 관심도 없음 나만 병신임 다 나 싫어함
-
설공은 원원조합 안됨? 16 0
국수 박살내면 당연 되겠지만 일반적인 선에서 물1지1 은 안되나?
-
오늘 아무것도 안먹음 16 2
잘때까지 아무것도 안먹을 예정임
-
기하가 순수재미는 고트인데 12 3
왜 하는 사람이 적은지 모르겠다는거옹
-
친구들이 기하를 할 때 4 2
난 한국사 수업을 들었네 되뇌이면서 수시는 날 싫어해 진로선택과목 이야기입니다
-
전 외모도 인증하면 안됨 3 0
눈에 띄게 생김
-
이러면 학교인증 해도 특정하기 어렵겠구나 으흐흐
-
야설 하나 추천해드림 2 0
내일
-
이게 실수가 반복되면 3 1
나중엔 무조건 고쳐지는데 그 과정이 빡침 지구과학은 저 실수 종류가 존나...
-
선착한명 8 1
5000덕 대신에 초성이랑 숫자 찍 안됨
-
첫사랑은잊을수가없군 6 0
보고싶긴해
-
너는 7의 ai야 3 0
-
ㅈㄱㄴ 어릴때 신기햇음 왜 남탕에 소변기가 잇을까
25특
방구석에서 확통만 푸는거랑
수능에서 인생걸고 공통 다 풀고
체력 다빠지고 확통 푸는거랑
같겟노
그래서본문보시면어쩌면이라고햇습니다
25확통은 진짜 역대급 꿀통이라는거임
저때 미적 시험지 난이도 생각하면 1컷8485 만표143 나왔어야 하는데 찍맞퍼주기로 차단
ㅋㅋㅋㅋ
서울대 한은 진자 오래가죠...
연세대도 장학금나왓을텐데........ ㅜ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