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lloollo [1328351] · MS 2024 · 쪽지

2026-06-07 21:50:45
조회수 572

생윤 고수분들 지금시기 뭐하시나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74990

재수생인데.. 현역때 생윤을 했어서 올해 생윤을 개념기출 1회독 했고 이번 6모는 50점을 맞았는데 지금 시기에는 뭘 해야하나요?

그냥 생윤 공부 비중 줄이고 개념기출 돌려야하나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