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모 이후 사탐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72813
원래 과탐사문 하다가 등급 안 나와서 사탐으로 바꾸려고 하는데 생윤, 새지 중에 고민 중인데 뭐가 괜찮을까요? 지구는 해본적은 있는데 안 한지 꽤 되기도 하고 잘 안맞앗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올해는 전전반도체하고 나머지 공대들이 격차가 심해질듯 4 5
화공 컴공 이런곳은 진작 맛갔고 그나마 기계 신소재 이정도면 그래도 갈만하다 였는데...
-
2주에 한 번, 바이올린 레슨 있는데 저번 레슨 이후로 한번도 연습...
-
6모 원점수 대학컷 0 0
97 76 95 50 50 요정도를! 존나 빡세게 공부해서! 수능 때 유지한다는...
-
영어황들 들어오세요 2 1
풀어보시고 어떤지 알려주세요
-
2025 문과 아웃풋 총정리 0 0
-
오랜만이네요 3 2
반갑습니다
-
6모 15 22 28 30 틀렸습니다 15는 어려워보여서 나중에 풀려고 넘겼다...
-
나는 재선거 자체는 4 0
법원가도 법원이 반려할거같은데
-
다음에 보면 1 0
고백해야겠음
-
패 패 승 승 승 3 1
라인전은 전부 졌지만 건실하게 게임한 kt가 승리합니다~
-
6모 수학 3등급에서.. 2 1
수학 어떻게올려요 ㅠㅠㅠ 재슈생이라 수학에 시간 많이 썼는데 작년부터 3 위로...
-
1분삭) ㅇㅈ 2 1
삭제 완.
-
화작88 미적85 1 0
2컷 1컷 기원 3일차
-
여고생 드래곤 4 0
개꿀잼
-
가장 골때리는 웹툰 추천해줌 4 0
만남어플중독 ㅋㅋ 보고 후기 남겨줘
-
확률과 통계 4점 자작 문제 0 0
답: 1/23
-
서프나 더프 어디서 신청해요? 0 0
시대인재 들어가보니 없던데
-
이게 점수에 영향까지 미쳐서 3점이나 쉬운 4점도 틀리니깐..
-
흠
-
남붕이 ㅇㅈ 보고 싶다 2 0
난 남자임
사람 많은 것으로 가면 적어도 손해는 안봐요
지금 시작해도 충분히 등급 나올 수 있겠죠?ㅠㅠ
네 당연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