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7 6평 생1 후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72062
점수 - 50(29min)
17번은 반만 풀고 맞았습니다
작년 수능 이후로 7개월만에 아예 처음 풀어보는 생1인데, 감이 의외로 남아있어서 놀랐습니다




개념형은 7달 사이에 답이 바로 나오는 형태에서 조금 돌아가는 형태로 바뀐것 같습니다
호르몬은 쉬웠습니다
준킬러는 늘 먹던 맛이었고
킬러는 가계도는 별로 안어려웠으며,
17번은 시간 부족의 관계로 ㄱ이 0임을 도출해낸 후, Q의 세포 lll을 통해 유전자 넘버링을 해서 a와 e가 대립유전자가 아니라는 점, 그리고 lV의 모양을 보았을 시 감수2분열은 절대 아닌것 같아서 1번 찍었습니다
지금 바로 수특 사겠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난 어떤 고양인가옹 2 2
좋은 고양이인지 나쁜 고양인지 모르겠다옹
-
https://orbi.kr/00031265933/%EB%82%98%EB%8A%94%...
-
ㅇㅅㅇ
-
현정훈 수강생분들 5 0
전기력 문제 풀때 그래프 그려서 푼다고 하길래 대충 모방해보려고 노력하는...
-
학교 와이파이가 안터짐 0 0
ㅠㅠ
-
윤리 플타면서 준규T 좋다길래 일단 윤사 해설강의만 들어봤는데 0 1
일단 7번 문제 해설 보면서 종익쌤이 더 노베친화적이단 생각은 들었음 예시로 2번...
-
근데 인증보고 다탈릅하면 우짬 2 4
넵
-
즛토마요 왤케 좋지 9 2
요즘 즛토마요에 빠짐
-
보카로 곡 추천 받습니다 0 1
보카로나 일본 곡 추천 좀 플리즈 ㄱㄱ
-
Ciena rsi 37돌입 6 0
시에나 정도면 건실한회사라 30밑으로 내려가면 ㄹㅇ살만한데
-
강k 중고거래 할 때나 학습계획 세울 때 참고하셔유
-
N수 메가패스 오른거에요? 0 1
42만인가 43만원 아니었나..? 갑자기 45만원됨
-
미쿠가있는데 5 0
연애를해야될까
-
뉴런이랑 스블 차이가 뭔가요? 개인적으로 판서 없는 거 선호하고 정제되지 않고...
-
너를처음본순간 2 0
나는마법에빠진것같아세워진빈차의문을괜히열어보는기분을알잖아
-
요즘 유행인거 뭔지 앎? 5 5
-
수학 공부 방향성 질문 4 0
이번 6모 84점에 13,21,22,29 번 틀렸습니다 13,29는 계산실수에...
-
누가 최고임? 난 솔직히)현우진vs김기현vs이미지 2 0
안녕하세요 반수생입니다 제목 어그로 죄송합니다ㅜㅜ 어떤 선생님을 들어야할지, 그...
-
2706기하는 6 2
28이랑 29 자리 바꿨어야
-
26 입시 기준(100컷 추정)으로 아주: 간호[자연], 전자공, 지능형반도체공이...
수능 과학탐구 Goat
ㄷㄷ 전 오랜만에 보니까 막전위에서 털리고 덮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