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대종 인셉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71744
3모(43)-> 6모(84) 이렇게 41점 올렸는데 뭐 이번 국어 엄청 쉬워서 그런거일수도 있습니다 (저는 못합니다) 아무튼 지금 유대종 선생님 커리 따라가려고 하는데 인셉션 독서부터 하는게 맞을까요? 문학은 어느정도 괜찮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6모 76777 인생좆됨 6 1
현역노베 정시한다고 깝치다가 6평 십창났는데 수학은 개념부터 다시 본다쳐도 국영은...
-
이제 슬슬 정신들긴하네 5 0
이제까지 발가락으로 공부해도 평균은 받았으니까 정신못차렸는데 이번엔 진짜 이번학기...
-
공통 3틀인 확통 88점 1컷 힘들까요 선생님들.. 1 0
장학때문에 1 나와야되는데 메가에선 백분위 96 2등급으로 잡고있네요..
-
난 약대 붙어도 못걸것 같음 6 4
여자가 너무 무서워서 성적이 되더라도 약대 못갈것같음 여초학과 인것 빼고는 나한테 완벽한데 ㅅㅂ
-
그제인가 새벽에 고시원 침대에서 낙하하고, 같이 떨어진 핸드폰한테 발목...
-
6평 수학 100점맞음(집모) 체감상 한 10년만에 100점받아보는듯
-
엑설런트 이거 샀는데 다시 학교내려가야해서 하나밖에못먹음 9 0
동생이다 그전에 뺏어먹겠지 다음주에올라오면
-
굉장히 민망하네.... 2 3
고의가 아닌데 신고먹진 않겠지....
-
6모 미적 80점인데 9모때 1컷 가능할까요?? 4 0
수학 공부 평일엔 3~4시간씩, 주말에는 8시간 가능합니다. 9평때 미적 1컷...
-
금수의 삶 1 0
나는 사람새끼가 아니다
-
ㅈㄴ 하기 싫다 1 1
놀래~
-
지2 지금 시작해도 4 0
수능 높2까진 할만함? 오지훈 개념 기출 수특수완 폴라리스 실모 순으로 돌리면..
-
같은 건 없고 연결점 없이 넘어가는 것만 잘함; 이게 말을 잘하는 게 아님. 사실...
-
걍 죽을게 4 1
세상이 나를 억까하는게 분명하다
-
요번 7월부터 연세대 검정고시전형 생긴다는데, 진짜에요???(해당사항에...
녜
감사합니닷 인셉션 다음 진또배기땐 문학도 살까요?? 글고 ovs는 안해도 되는지 궁금해요! key 리비에스로 공부중이라서
진또배기는 고난이도라서 1-2등급 나오고 생각해야돼여
인셉션 다음 파노라마 ㄱㄱ
리비에스가 먼지 모르는데 보통 ebs는 한 강사 커리만 해도 ㄱㅊ
감사합니다☺️☺️
글 잘못봤어요ㅠㅠ 지금 43점이라는줄
인셉션->진또배기 ㄱㄱ여
인셉션 하다가 넘 쉬우면 걍 스킵하고 진또 ㄱㄱ
감사합니다 이번에 연계없이 피지컬로 아쉽게 문학 3틀했습니다 9모땐 더 발전해보겟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