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대적 박탈감을 없애기 위해 1등 당첨시 250000XDK를 한명에게 주는 대신...
-
시즌 555번째 인생망함 3 2
이번엔 진자 망해따
-
어제 저녁을 넘 마니 먹어서 1 0
아직도 배부른데 어캄뇨잇
-
오늘 +7% 먹고도 3 1
-11% ㅅㅂ
-
자만추 1 1
자장면에 만두 추가
-
ㅋㅋㅋㅋㅋㅋ 저 미치겠어요 갑자기 12 2
23 수능 치고 숭실대 경제 최초합하고 24수능 반수했었음, 근데 24 치고...
-
안녕하세요 3 1
뉴비에요
-
저는 완전 N제 실모 메타 순한맛 보여준거 같아서요
-
출튀 3 1
-
곧시험임
-
미디어학과 숙명여대vs국민대 8 0
어디가 좋아영? 미디어학과 언론홍보학과 숙명여대 국민대 숭실대 어디가좋아요
-
스마트안경끼고 수능보면 0 0
걸릴려나? 토익은 2명 적발됐다는데 국가시험에서 한명쯤은 끼고도 안걸리지 않았을까..
-
2706 수학 후기 1 1
20번 틀림 방심했는데 생각보다 어렵다
-
외대 누가 깠어요?? 2 1
외대생으로서 알 권리가 있음뇨
-
ㄹㅈㄷ 정병;;
좀 공부나 하고 대학부터 갑시다
시기마다 중요한건 따로 있는거에요
힘든건 알겠는데 이런 글 맨날 올리는게 좋아보이진 않아요
쉴때 할게 없어서 걍 쉴때는 만날 여기 들어와 있어서 그래요……
저도 그래요 근데 벌써 고3 절반이나 지났잖아요 남은 기간 지금 있는 집단에서 드라마틱한 변화 현실적으로는 어렵잖아요 새로운 무대에서 새출발 합시다 그게 맞아요
힘드네요 진짜……
지금 할 수 있는 최선의 선택을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