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Idiot시속 [1272035] · MS 2023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70683
앵간한 사설은 27-28분컷이고
많이 걸려도 30분컷인데
이번 6모만 35분 씀;;
갈래복합이 너무 애매해서 확답을 못해서
질질끌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그건 사설문학이 문제를 평가원처럼 정교하게 못만들어서 답을 내기가 쉬워서그럼
큐레나 엑셀 풀다보면 엥 싶을때가 많음
사설에서 선 넘는게 좀 있긴 한듯..
아 너무 답이 뻔히 보여서 엥싶다는거 물론 어거지로 어렵게 내다보니 핵심에서 벗어난 단순 세부내용일치로 묻는것도 엥싶긴 함
아 그건 생각도 못했네 확실히 사설 선지가 바로 답이 보이는 것 같다곤 생각도 못했는데 다시 보니 그런것 같기도..
저건 엑셀에 23시즌 이전의 핵물로켓 국바문학 재탕한게 ㅈㄴ많아서 그럼
엥 반대 아님?
이번 갈래복합 27번이랑 22가 너무 헷갈렸음
나도 6모때 그랫는디
수능이랑 다름?? 6모랑 문학 느낌이
좀 다르긴한데 음 그건 상관없고 문학 기출 풀면서 평가원이 선지를 어케 내는지 보셈 믄학은 선지가 지문보다 중요하다 생각
ㄱㅅㄱㅅ
그러다가 나 국어 좀 치나?라고 오만해지는 순간 ㅈ됨 경험담임
덕분에 겸손해졌음...ㅋㅋㅋ
평가원 문학이 사설보다 5배 넘게 고급짐 사설 독서는 어려워도 문학만큼은 평가원 못 따라오는 이유가 그거때문
내 뇌가 사설에 절여졌구나 문학 기출분석 다시 회귀해야겠다
이게 진짜 맞음
#공지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 (Horus Code) (1.1판) 875
#제휴사공지 [대성마이맥]★100% 당첨! 꽝없는 마이맥 복권★ 아직 마이맥 회원이 아니라면?! 최대 5만원 행운이 0 1
#06년생#07년생#08년생 주변에 이런 사람 있으면 소개 좀 18 15
#선배#주요대#캐스트 오르비 앱에 미니앱 생긴 거 알고 계셨나요? 14 16
24/09/18 03:05
현자의돌 윤리와 사상 교재 리뷰>< 0 1
현역 고3이고 쌍윤하는 중. 여름방학 전?쯤부터 생윤 교재 싹 다 구입하고(환경윤리...
여름방학 중고등 수학 과학 특강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사탐전문
담백한 독해를 추구합니다.
윤리와 사상 과외
5등급 출신, 논술로 연세대 합격
2027 수능 D - 144
그건 사설문학이 문제를 평가원처럼 정교하게 못만들어서 답을 내기가 쉬워서그럼
큐레나 엑셀 풀다보면 엥 싶을때가 많음
사설에서 선 넘는게 좀 있긴 한듯..
아 너무 답이 뻔히 보여서 엥싶다는거
물론 어거지로 어렵게 내다보니 핵심에서 벗어난 단순 세부내용일치로 묻는것도 엥싶긴 함
아 그건 생각도 못했네
확실히 사설 선지가 바로 답이 보이는 것 같다곤 생각도 못했는데
다시 보니 그런것 같기도..
저건 엑셀에 23시즌 이전의 핵물로켓 국바문학 재탕한게 ㅈㄴ많아서 그럼
엥 반대 아님?
이번 갈래복합 27번이랑 22가 너무 헷갈렸음
나도 6모때 그랫는디
수능이랑 다름??
6모랑 문학 느낌이
좀 다르긴한데 음 그건 상관없고
문학 기출 풀면서 평가원이 선지를 어케 내는지 보셈
믄학은 선지가 지문보다 중요하다 생각
ㄱㅅㄱㅅ
그러다가 나 국어 좀 치나?라고 오만해지는 순간 ㅈ됨 경험담임
덕분에 겸손해졌음...ㅋㅋㅋ
평가원 문학이 사설보다 5배 넘게 고급짐
사설 독서는 어려워도 문학만큼은 평가원 못 따라오는 이유가 그거때문
내 뇌가 사설에 절여졌구나
문학 기출분석 다시 회귀해야겠다
이게 진짜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