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멍청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65792
주변보면 다 나보다 높은 곳에 있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일탈 메타인가요? 1 1
수능 때 졸려서 물리 5번까지 풀고 잤습니다 그러고는 물리학과에 입학했습니다
-
남르비 ㅇㅈ인데 2 1
댓글 19개 ㄷㄷ
-
아 엽떡 먹고싶다 2 1
아.
-
어디가 더 어려워요? 저는 개인적으로 2025 6> 2026 11> 2027 6 이라고 봄
-
역사를 멈추는 노래를 부를거야 1 0
마음읜 눈물이 방울져서 떨어져가는 곳은 이 별
-
진짜 화나는점! 4 0
내가 미소녀가 아니라 남중남고 출신 남자라는 것..
-
시험에서 틀린 문제를 보면 대부분 이렇게 끝난다. “3번은 지문과 달라서 틀림.”...
-
ㅇㅈ메타 돌리지 말아주세요 2 0
상대적 박탈감 느끼네요..
-
얘짐짜머임.. 8 5
하루종일정치글쓰더니사냥당하기시작하니가궁부글댓글에딴소리함
-
전공과목 하나 버린다 걍 1 1
딴짓하다 돌아와서 열심히 하려하는사람 버려버리는 과목 열심히 하려다가도 안한다
-
후후 건훌로 전직 완료 4 0
초록색 이쁘구만
-
민주당이 새삼 대단하긴 하다 5 5
지금 저능아 우파 하나하고 대화하는것도 숨이 턱 막히고 앞이 깜깜한데 민주당은...
-
내가 인간지표랬음
-
아니 능격주어가 뭐야 1 1
뭔 후치사를 몇개를 배우는거야 여러분은 한글과 한국어를 소중하게 여기십쇼
-
이거 어떻게 정확하게 하는거죠 이거 하면 문풀 속도랑 실력 상승한다고 최지욱이 그랬던거 같은데
-
6모 대회 참가 신청 받아요 8 1
생각보다 컷 널널하니깐 다들 속는 셈 치고 한번씩 참여해줘요...
-
고속 돌려주실분 3 0
.
-
스릴있었음 사라다빵??이 천오백원 크림빵이 천원인데 ㄹㅇ 맛있음
-
쉬운 문제도 중간까지 검토하는게 아니라 새로 푸는게 맞다는 결과를 도출
-
야식을 으흐흐
내가 있쟎아요
ㄹㅈㄷㄱ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