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작n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65788
화작N제 사서 풀려는데 어떤게 더 좋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기하런을 할까 2 2
흠냐
-
아니 이거 진짜 뭐임...? 1 2
ㄹㅇ 당황스럽네
-
환율미쳤네 3 4
앞으로도 계속 장기적으로이럴거라는개끔찍함
-
메인 진짜 보법이 다르네 0 3
진지하게 읽고 있었는데 두번이나 똑같이 당함
-
6모 성적 라인 잡아주세요 9 0
한양대 전자공 가려면 우짜야 할까요...
-
역대급 병신이 되었다 1 3
씨발
-
스나이퍼 맞음? 1 0
대체로 정확함?
-
ㅂㅅ 등장! 3 2
-
[국어 6평] 총평 및 분석문 배포 + 추후 배포 일정 0 12
반갑습니다. 전원 ‘고려대학교 국어국문학과’로 구성된 시선모의고사 팀입니다. 우선...
-
좀 어려웠으면 내 위치 확인은 됐을텐데
-
공부해요,,, 3 2
공부하면 뭐든 나아지겠죠,,,,
-
음식 배급받으러 쫓아감 ㅋㅋㅋㅋㅋㅋㅋㅋ
-
대한변호사협회(변협) 성명서 , 참정권 침해를 초래한 초유의 투표용지 부족 사태를 엄중히 비판한다. 0 5
https://www.koreanbar.or.kr/pages/news/view.asp...
-
러셀 최상위VS여기숙 2 1
6평 3합4 4합6 나와서 기숙 옮기려는데 어디가 더 괜찮나요 잇올기숙가고 싶은데...
-
님들 그거 앎? 0 6
6월부터 게시글에 좋아요 누르면 10덕씩 들어옴 윈윈인거임
-
슬퍼하지마 4 1
노노노
-
기억을가지고과거로돌아가면 0 0
저도 1.0이 될 수 있는 건가요!!
-
스나이퍼 후기 1 0
이번 6모 성적으로 어느 정도 라인까지 가능할지 몰라서 막막했는데 스나이퍼로 막막함...
-
이번에 6모 수학 100인데 2 0
논술 준비하면 어디까지 노려볼만할까요? 안정 100은 아니고 낮1 뜨다가 이번에 100 맞았어요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