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64497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여쭤보고 싶은게 있는데 답변가능하신 분은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수익창 캡쳐하고 있을 때 팔아야 한다는 말도 있죠...
ㄷㄷ
특히나 단타칠때는 더더욱 이게 중요한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