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노베 대성 이영수 어떤가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64112
지금 5등급이고 듣기 다맞이면 62점 정도로 4인데
목표 3이면 이영수 들으면 ㄱㅊ을까용???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 경북대학교 의예과 23학번 신입생 여러분 환영합니다 ❗❗ 2 2
❗❗경북대학교 의예과 23학번 신입생 여러분 환영합니다 ❗❗ 안녕하세요~ 경북대학교...
-
❗❗경북대학교 의대 23학번 신입생 여러분 환영합니다❗❗ 0 0
안녕하세요~ 경북대학교 의예과 23학번 신입생 여러분 반갑습니다 ☺ 합격을 진심으로...
추천
[대성마이맥 서포터즈] 입니다.
저는 현역 때 이명학 선생님 커리를 탔어서 이영수 선생님 수강생은 아니었습니다.
다만 제 주변에 영어 노베~중하위권 친구들 중에서 이영수 선생님 듣고 성적 올린 경우는 꽤 봤어요.
특히 문장 구조를 읽는 법이나 구문 독해를 차근차근 설명해 주시는 스타일이라 5등급 정도에서 기본기를 쌓기에는 괜찮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습니다.
지금 듣기 다 맞고 62점 정도면 사실 3등급이 아주 먼 목표는 아니라고 생각해요.
오히려 지금은 문제 풀이 스킬보다 단어와 독해 기본기를 잡는 게 더 중요할 시기라서
이영수 선생님 스타일이 잘 맞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다만 단어 암기는 꼭 병행하세요. 제 경험상 영어는 단어가 매우 중요하더라고요.
단어 + 강의 + 기출 분석만 꾸준히 해도 3등급까지도 충분히 노려볼 만하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