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모 후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63393
이번에는 군대 갔다 와서 약 3년만에 현장 모의고사를 응시했습니다
국어 언매 100
마지막 수능이 24수능이라 그때를 기준으로 공부를 했습니다 삼수가 실패한게 국어 때문인데 이번에는 생각보다는 쉬웠습니다 문학 1문제 비문학 1문제 정도 헷갈렸고 나머지는 수월했던거 같습니다
수학 확통 92. 22 30틀
수학은 일단 15 21 22 28 30빼고 한 25-30분정도 걸린것 같습니다 15 21은 차분히 생각했더니 나왔고 28풀다가 쉽지 않을 것 같아서 30번 넘어가서 풀었습니다 30번은 풀었는데 답이 틀렸네요 28번은 그냥 경우다 구분해서 풀었더니 시간 15-20분 정도 쓰고 풀었네요 주관식이었으면 포기했을것 같습니다 22번은 손대다가 방법이 나열밖에 안보여서 걍 일찍 포기했네요
영어 84
잘 모르겠습니다
동사 50
재수생분들이라면 이번꺼는 틀리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뻔한 문제가 나왔다고 생각합니다
세사 50
이것도 마찬가지로 외울것만 잘 외웠다면 크게 문제가 없었다고 생각합니다
내년에 교육과정 바뀌기 전에 마지막이라는 생각으로 한번 더 수능 응시 할 생각인데 이번에는 한의대좀 붙여줬으면 좋겠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27 드릴 어떤가요?? 3 0
이번에 6모 공통 15 21 22 다 틀렸는데 이미지쌤 n티켓 2회독 했습니다 드릴...
-
왤캐 대가리 깨질거같은거 많지
-
미적 77 기하런 질문 4 0
27번 공식 기억안나서ㅋㅋ 틀렷는데… 기하런 하는 게 맞을까요 미적 4점 손도못댓음...
-
영어 34번급 고난도 빈칸킬러 0 0
나의 제미나이님께서 만들어주심 스포) 정답은 6모 수학 15번의 정답번호입니다
-
라이브보니까 6.13 이후에 휴강인거 같던데 7월부터 수학 서바 들어가는거 맞나요?...
-
수능엔 불지옥만 있는게 아니야 1 1
물지옥도 있는법
-
김종익 vs 어준규
-
2,3등급 변별이 잘 안되는 시험지를 던져준 후 성적표에 찍힌 2등급을 보고 웃는...
-
되게 상냥함
-
고2 신택스 3 0
이번 여름방학 (4주)동안 신택스 들으려고 하는데 하루에 몇시간정도 해야지...
-
면도를 했는데 0 0
왜 안한거같지 몰골이 걍 이새끼 딱봐도 재수생
-
너무 애매한 국어실력이라 슬픔 0 0
국어만이라도 압도적이면 좋았을듯
-
국어 예측 맞춤 ㄷㄷ 3 1
https://orbi.kr/00078534594/%EA%B5%AD%EC%96%B4%...
-
내가 말한 국잘수못은 근데 4 1
메달이 급을 거의 말한거긴 한데 수학도 엥간하게 하는 사람들말고
-
예뻐예뻐 언니 헤이 2 1
진짜진짜 귀여워
-
6모 수학 0 0
공통 13 20 22, 확통 30틀 84점인데.. 13 20은 실수로 틀린거여서...
-
오뿡이들 내가 좋아하는거 알지 2 1
-
솔직하게 윤어게인은 맞는듯 2 2
대성으로 돌아와
-
자야될 거 같대 1 0
ㅇㅇ..
-
웰컴투요우코소 쟈파리 파크에 1 1
쿄우모 돗탄밧탄 오오사와기
이 정도면 그 당시에 원서를 잘못 쓰신 건가...
24수능때 국어 땜에 멘탈이 나가서 나머지 시험도 망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