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모 교내성적 10 0
물리 망한것만 빼면 나쁘지 않은 것 같기도 하고
-
오랜만에 8 0
개쩌는 드립이었다고 생각하는데 더 정진해야겠다
-
08 - 실험쥐띠 09 - 도축소띠 ㄹㅇ로
-
기하 ㄹㅇ 개꿀 아닌가 4 0
딸깍ㅋㅋ
-
현역 재수 6,9 수능 순으로 4 3 3 2 2 1 받았어요 대학 가서 안 들어오다...
-
플랜비가 잇으면 야성이 없어져버린다고
-
나는 1학년 때도 수시 한 1주일 전부터 챙기고 내신 문제집도 풀기만 하고 안...
-
저희 학교는 정시파이터가 거의 없던데... 많이 쳐줘도 반에 1명 있을까 말까한...
-
님들 데이트비용 몇대몇함 7 0
ㅈㄱㄴ
-
담?요단 허수의 6모 성적 6 0
92 69 97 47 통사 38 통과 44.5 고2입니다
-
뭐 어쩌잔거지
-
아니 여기 독서실은 0 1
왜 옥상을 6시에 닫는거야
-
사람 새로운 사람 5 0
너무 설레어서 어지러워요오 만남 새로운 만남 너무 설레어서 미치겟어요 오 오 오
-
뭐지
-
공학자 할래 6 1
성적이 반대하긴함
-
준킬러에 대한 생각 7 1
6모니까 준 킬러가 있는거임 수능은 노벰버 킬러가 나올것
-
6모 대충만든거같은건 기분탓인가 13 2
진심 탐구 빼고는 다 대충대충만든 느낌이 듬
-
오르비 굿나잇 3 0
-
정시파이터란건 별로 없다구 6 0
정시 당한 사람들이 많지
-
기말고사 공부 2 0
오늘도 실패함



이게뭐노
로피탈의 정리 쓰니깐 1번 나오네요
이런십ㅋㅋㅋ

이게뭐노가 3p(+1)
나 2p(+1)
다 2p(-1)
라 2s
정답 ㅊㅊ
수열ㅋㅋㅋㅌㅋㅋ
문제 자체를 지배하는 조건임
아주 많은 케이스를 저걸로 한번에 쳐낼수있음
뇌절의악마
2097학년도 수능같다
지피티가 문제 이미지도 만들어주나요? 많이 발전했내
일부 못알아먹긴 하는데 생각보다 잘하더라고요
저 월3 결제하긴함

오비탈 연습 ㅈㄴ했어서 1분 20초컷함사고과정 써드릴게요
1. L이 곱해져있으면 무조건 S P 판단 먼저하자는 큰틀의 원칙 써서 풀어야한다는 생각을 바로 했고
2.다=라 인거보고 0이구나 판단 why? 구조상 양수거나 0밖에 나올수가 없는데(조건이용: n-L>_1)
양수면 4개가 모두 p가 되기때문에 (오비탈 S P 균등법칙에 위배됨)
3.다 라가 될수있는게 2s 2p-1,1s 이고 마지막 조건 등비수열 보고 L합이 무조건 3일수밖에 없다는거 파악하고 ( 만약 L이 2면 4 2 1 인데 전부 1s라는 모순이 생김) 즉 9 3 1 파악함
4. 9 3 1 이라는 조건이 나왔으니 전부 알 수 있음
(다) 2p-1(라) 2s 확정시킬수있음 why? (라) 1s면
가,나 모두 3p라는 말도 안되는 상황 발생
5.그이후 가 나를 마지막으로 결정시키면
(가) 3p+1 (나) 2p+1
@@@@@
문제퀄 엄청 좋네요 ai 딸깍으로 안느껴짐
오히려 사설이 배워야할점이 3번째조건처럼 등비수열같은 참신한 조건을 안넣는다는 거임...
오비탈 문제도 확실한 문제풀이사고틀이 고정되어있으면 빠르게 풀 수 있습니다:)
화학문제 만드는사람이 얼마 없는데 기대하겠습니다:)
극찬 감사합니다! 대부분 제가 의도한 사고 과정입니다. 막상 풀면 그렇게 어려운 문제는 아니었을겁니다ㅎㅎ
취미나 전업은 아니고 그냥 발상이 생각나서 한번 ai에게 평가원 형식 주고 만들어달라고 했습니다. (문제의 조건 보기 선지 등은 모두 입력시키고 이미지 제작만 맡겼습니다) 다음에도 몇번 만들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