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통80점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61966
작수 백분위 54에서 6모 87까지 올렸는데 여기서 더 올리려면 어떤식으로 공부해야할까요? 15 21 22 28 30 틀렸습니다 15 21 22는 손도 못댔고 2830은 풀고 틀렸습니다 현재까지한건 공통은 기출+엔티켓 확통은 기출하는중입니다 어려운문제 어떻게해야 풀수있나여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먹으래서 시켜버림 1 0
앙ㅋㅋ
-
건수 목표면 4 0
무조건 사탐 하는게 맞겠죠…? 과탐 2나 낮 1이 사탐 98, 99에 밀리나요…
-
그대를 가질 수 잇다면 1 0
담배라도 끊겟어요
-
다들 찐친은 중학교 친구들이냐 7 0
다 그런 거 같더라 거의
-
수능 22번이나 궁예 ㄱㄱ 2 0
아 그냥 킬캠 미출제 요소를 찾으면 되나 ㅋㅋ
-
Arke 출제자 등장! 0 1
6번만 출제하며(심지어 오류를 냄) 팀장님께서 내가 만든건 짜치다고 뭐라하심
-
나 들 취햇어 2 1
들 취햇다구 ㅜ
-
오랜만에 1 0
고3때 다니던 스카 갈거임
-
6모 어디 갈수 있나요 2 0
화작 96 통통 68 영어 2 한지 28 세지 50
-
할복할게 4 2
와따시와 코로쓰
-
내기준 251122보다 어려움
-
환율 우주상수됨 4 1
-
지금 설높공이면 어디까지임? 2 0
사람들이 말하는 설높공이면 현재 기준 어디까지를 말하는거임? 전화기임? 전기재임?...
-
화작런하는게나을까요 7 1
작수 1등급이긴한데 언매개념을 안끝낸 상태로 쳐서 언매에서만 4개 정도 틀렸습니다...
-
미국 반도체 아작나는중 1 0
이번에도 버핏햄이 옳았던걸까
-
이게 현장에서 풀때는 이상하게 얘네를 삽질해서 틀렷는데(15찍맞) 솔직히 나중에...
-
작년 12월 1500뉴노멀 글 4 0
https://orbi.kr/00076426884/%EB%8B%98%EB%93%A4%...
-
Breaking News
-
걍 서성한 성적 띄웟네 ㅅㅂ 올릴게요 진짜
-
쌍윤이 진자 날먹인듯 2 0
생윤 작수 99 6모도 99 근 2년동안 1번 빼고 싹 다 1등급이었는데 이번 윤사...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