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대 입결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61813
일반적으로 확사 인문 한의대랑 미적 + 사탐 한의대랑 보통 입결 어디가 더 높아요?
예를 들어 대구한(인문)이나 동의대(인문) vs 동신한 또는 동의한(미/기필수) 또는 우석한
동일 비교는 어렵겠지만 그래도 평백이라든가 '전반적인 입결'은 보통 어떤가요?
한의대 입시 뉴비라 잘 몰라서...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근데 강민철씨 5 1
ㄹㅇ 에겐남인 듯 나쁜 뜻은 ㅇ아님
-
물리학투 4 1
-
잇올가야지. 0 0
ㅇㅇ
-
21년 4월 16 3 0
다시 돌아간다 해도 내 선택
-
통사 통과는 누가 1타 먹을까 4 2
흠
-
n제 ㄱㅊ은지 ㅈㅂ 2 0
6모 21 22 29 30 틀 미적인데 배울 거 많은 n제였음 좋겠어서 엔티켓은...
-
아 시간아까워 1 0
30분 내내 계산틀리다 겨우답냈네
-
오르비언 1 1
귀엽~~
-
실수해서 틀리신분 안계심?
-
혜찌 이 사람 이쁨 5 0
조녜
-
이번 6모 15번 틀렸는데 1 0
어떡하죠?ㅠㅠ 수2 개못하는듯.. 15 22 30틀렸어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15번...
-
국수1 영어 4면 뭐해야됨 3 0
6모 언매 미적 영어 사문 지구 11412 영어 3월 이후 유기 국수탐 다 1컷인데...
-
국회의원 뱃지vs의대 뱃지 4 0
뭐가 승임
-
6모 현장응시 96 22ㅌ인데 미적분 엔제 뭐부터 풀어야할까요 지금까지 푼 게...
-
국어거거걱 1 0
유대종 커리 인셉션 부터 지금 시작해도 죽어라 하면 괜찮겠죠..? 그리고 기출을...
-
마지막으로 무휴반 해볼까.. 1 0
마지막 25수능 점수 국어: 백분위 92 수학: 백분위69(미적) 영어: 1등급...
-
수열 22가 낫다 > 저지능자 4 1
미분 적분 22가 낫다 > 고지능자 난 저지능자라 수열 22가 좋다
-
물2 강k 는 3 1
1페랑 2페랑 3페에 어려운 3페이지 문제들로만 채워져 있어서 사람이 풀게 아닌듯
-
저격 4 2
오르비에 이 프사 단 새끼 공부 안하고 놀기만 함
-
제가 글을 많이 쓰나요? 4 0
아닌가
이건 입학처에서 다년간 입결 보시는게 빠를거 같아요 매년 좀 요동치는 편이라서요
확통 28번한테 개털리고 생각이 많아졌어요 ㅠ_ㅠ
아하.. 확통도 만만치 않나 보네요 ㅠㅠ
영어도 중요하죠.영어감점 적은 곳은 다른 과목은 더 높아야 되고.
한의대 입시는 영어가 정말 국수만큼 중요하군요. 대충 찾아보니까 영어에 따라 걍 난도 자체가 달라지네요 ㄷㄷ
사탐런 때문에 미적사탐 표본도 많아지고 있어서 확통사탐이 빈집같긴 합니다